광주 광산구 보리밥 맛집 시골밥상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보리밥 맛집 '시골밥상'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해요!

 

시골밥상

 

시골밥상은 광주 광산구 옥동(평동로)에 위치해 있는데요.

 

식당이 길에서 약간 안쪽에 있어서 찾기 쉽지는 않을 거에요.

 

맛집답게 안쪽에 숨어 있습니다. ㅎㅎ

 

 

정확한 위치는 다음 지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블로그 하단에 식당 명함사진도 첨부했으니, 확인하셔요 ^^

 

시골밥상 주차장

 

식당 앞에는 이렇게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식당이 안쪽에 위치해 있는만큼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 편하더라구요!

 

보리밥집

 

식당 앞에는 이렇게 휴게 공간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날씨가 추워서 이용하시는 분이 없는 것 같지만

 

날 좋은 날에는 이곳에서 식후 후식을 즐기시다 가셔도 좋을 것 같았어요~!

 

시골밥상영업시간

 

시골밥상 영업시간은 오전11시~오후9시 까지 인데요~!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3시30분~4시30분까지이니 식당 이용할 때 참고하셔야 겠네요.

 

그리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시골밥상내부

 

식당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대부분이 테이블 형식의 좌석이었는데요.

 

인테리어가 나무 형식이라 그런지 식당 전체적인 분위기가 아늑했어요.

 

시골밥상내부

 

식당 안쪽에는 이렇게 방안에 좌식으로 된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방안 공간이 많이 마련되어 있지는 않으니 식당에 전화하여 미리 말씀하시는 노력이 필요해보이네요.

 

시골밥상 메뉴

 

시골밥상 메뉴는 보리밥, 우거지국밥, 콩물국수, 고등어구이 등 생선구이, 보쌈, 파전 등 메뉴가 다양했어요.

 

한 가지 참고할 점은, 보리밥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수육이 나오는데요.

 

 

수육이 부족해서 추가하고 싶을 때는 5천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콩물국수메뉴

 

시골밥상 콩물국수는 국산콩을 이용해서 만든다고해요~!

 

나중에 날 더울때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보리밥

 

저희는 보리밥 2인분을 주문했는데요.

 

보리밥을 주문했을 때 나오는 상차림 입니다.

 

반찬이 꽤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시골밥상반찬

 

수육 및 야채를 비롯하여~

 

시골밥상반찬

 

국, 생선 등 반찬이 다양했어요~!

 

시골밥상반찬

 

보리밥을 비벼먹는 용도의 양념이 된 된장~!

 

짜지도 않고 간이 딱 좋더라구요~

 

보리밥

 

비벼먹을 그릇 안에 다양한 야채들이 들어있었어요~!

 

신선한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보리밥

 

맛있게 비벼서 수육과 함께 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ㅎㅎ

 

후식

 

식후에는 커피 등 후식도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

 

시골밥상 명함

보리밥이 생각날 때, 한 번 들러보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

 

이상으로 광주 광산구 보리밥 맛집 '시골밥상'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