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천터미널 맛집 짚신매운갈비찜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천터미널 맛집 짚신매운갈비찜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광천터미널 짚신매운갈비찜

 

광천터미널 맛집 짚신매운갈비찜은 유스퀘어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광천터미널2층에는 많은 식당들이 있는데요.

 

그 중 한 곳입니다.

 

짚신매운갈비찜 메뉴

 

식당의 메인메뉴는 돼지갈비찜, 소갈비찜 인듯 했어요.

 

맵기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10%~100%까지 있고 퍼센트별 설명이 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점심특선도 있었는데요.

 

점심특선 시간은 오전11시~오후3시까지 이며, 구성품은 위의 사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짚신매운갈비찜 메뉴

 

메인 메뉴판 좀 더 살펴보면, 짚신매운갈비찜에서는 닭갈비찜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닭갈비찜은 보통맛 or 매운맛 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치즈추가시에는 5천원이 추가되는 구성품 이었습니다.

 

짚신매운갈비찜 메뉴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밥볶음, 참치마요 주먹밥, 계란찜, 순두부탕 등 여러개가 있었구요.

 

사리추가도 가능했어요~!

 

식당내부

 

식당 내부는 꽤 넓었구요.

 

모든 자리가 테이블 형식의 좌석이었어요~!

 

저희 일행은 돼지갈비찜, 닭갈비찜을 주문한 뒤 기다렸어요.

 

기본반찬

 

메뉴를 주문하니 간단한 기본 반찬들과 함께~

 

콩나물사리

 

갈비찜 안에 들어갈 콩나물 사리가 함께 나왔어요~!

 

 

참고로 짚신매운갈비찜은 아르바이트생들이 먹기 좋게 준비해주니, 기다리면 됩니다. ㅎㅎ

 

돼지갈비찜

 

돼지갈비찜 모습입니다~!

 

돼지갈비찜이 메인으로 보였던 지라 3인분 주문했어요. ㅎㅎ

 

닭갈비찜

 

닭갈비찜

 

닭갈비찜은 2인분 주문!

 

서서히 끓기 시작하는 모습입니다. ㅎㅎ

 

군침이 돌더군요!

 

치즈사리

 

한창을 끓은 후에는 닭갈비찜에 치즈사리를 넣어줍니다~!

 

닭갈비찜

 

이렇게 펄펄 끓을 때 쯤, 닭갈비는 2분 정도 더 익힌후에 먹고,

 

나머지 사리들은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고기가 다 익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닭갈비찜 치즈사리

 

맨 마지막에 콩나물 사리를 넣은 후,

 

불을 조금 약하게 조절한 뒤에 맛있게 흡입했습니다.

 

두 테이블에 돼지갈비찜, 닭갈비찜을 주문했었던지라

 

나눠서 먹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돼지갈비찜이 더 맛있었어요~!

 

양념이 비슷하다보니 사리 맛의 차이는 크게 없었습니다.

 

밥볶음밥

 

이후 닭갈비찜을 먹었던 곳에 사이드메뉴

 

밥볶음을 2인문 주문해서 먹었어요.

 

냄비를 가져가서 알아서 볶아서 주시더라구요. ㅎㅎ

 

볶음밥은 꼭 드시기를 추천드려요~!

 

정말 맛있어요. ㅎㅎ

 

추운 겨울, 든든하게 저녁식사 해결했습니다. ^^

 

이상으로 '광주 광천터미널 맛집 짚신매운갈비찜 이용후기'에 대한 간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