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쌍촌동 백반집 '세무서 앞 복덩어리'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 쌍촌동 세무서 인근 백반집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해요.

 

세무서앞복덩어리

 

이름하여 '세무서앞복덩이리' 인데요.

 

식당 이름대로 세무서 바로 앞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ㅎㅎ

 

정확한 위치는

 

위의 다음 지도 참고하셔요. ^^

 

평일에 잠시 식사할 때 광주 세무서에 잠시 주차했었어요.

 

식당내부

 

식당 내부에 들어가보니 모든 자리가 좌식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테이블이 여러개 놓여 있었고, 방도 한 개 있었어요.

 

세무서앞복덩어리 메뉴

 

세무서앞복덩어리 식당 메뉴판 입니다.

 

기본 백반은 6천원 이구요. 이 외에 동태탕과 아구찜, 김치찌개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동태탕도 1인 6천원 기준이었는데, 2인부터 주문 가능한 것 같아요.

 

그리고 김치찌개도 6천원 인듯 합니다.

 

백반

 

백반을 주문하니 여러가지 기본반찬이 나왔어요. (이게 다가 아님)

 

아래 사진에 소개되겠지만, 여기에 된장찌개와 제육볶음도 주시더라구요!

 

계란찜

 

맛있는 계란찜 (사진은 두번정도 떠먹은 사진.ㅎㅎ)

 

꼬막무침

 

그리고 기본 반찬중에 꼬막무침도 있었어요!

 

반찬도 여러개인데 퀄리티가 괜찮았어요.

 

된장찌개

 

기본반찬이 나온지 얼마 나오지 않아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요즘같이 추운 날 국물은 필수죠! ㅎㅎ

 

정성스럽게 끓여주셔서 맛도 좋았어요.

 

된장찌개

 

갓 나온 된장찌개!

 

펄펄끓으니 침 넘어가더라구요.

 

제육볶음

 

이와 더불어 맛있는 제육볶음까지!

 

6천원 가격 치고 가성비가 참 좋은 백반집 이었어요.

 

제가 근무하는 곳에서 약간 떨어져 있어서 아쉽지만,

 

예약도 가능하니, 종종 예약한 뒤에 점심먹으로 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백반을 먹고 싶을 때, 한 번 들러보셔요. ^^

 

이상으로 광주 쌍촌동 백반집 '세무서복덩어리'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