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쌍촌동 중화포차 '츠츠허허'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광주 쌍촌동 중화포차 '츠츠허허' 이용후기에 대한 내용입니다.

 

츠츠허허

 

비오는 날이면 뜨끈한 국물이 있는 중화요리가 생각날 때가 많죠?!

 

또, 포차에서 지인들과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고 싶은 날이 있는데요.

 

쌍촌동에 있는 츠츠허허는 실내 중화포차로

 

비오는 날 혹은 불금에 이용하기 좋은 곳이에요!

 

 

츠츠허허 광주 쌍촌점 위치는

 

위의 지도 참고하셔요 ^^

 

츠츠허허인기메뉴

 

가게 앞에는 츠츠허허 인기메뉴에 대한 홍보 배너가 걸려있었어요.

 

꽐라만시 소주 홍보 배너도 함께 있네요. ㅎㅎ

 

츠츠허허내부

 

광주중화포차

 

실내 중화포차 츠츠허허 실내 모습이에요!

 

인조 벚꽃나무가 봄 분위기를 내고 있는 곳이었어요.

 

365일 벚꽃나무 아래서 분위기 좋게 즐길 수 있겠어요.

 

 

모든 좌석이 테이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포차가 꽤 넒은 편이었어요. ㅎㅎ

 

중화포차

 

그리고 중화요리집 특유의 조명이 있어서

 

실내가 전반적으로 아늑한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츠츠허허메뉴

 

츠츠허허 메뉴판 살펴볼게요!

 

츠츠허허의 장점은 전반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안주를 먹을 수 있다는 건데요.

 

식사겸용으로 즐기면서 맥주 한 잔 하기 딱 좋은 곳 이에요!

 

음식 양은 가격만큼 나와요! ㅎㅎ

 

탕수육, 깐풍기 뿐 아니라 돈가스 안주, 두부김치 메뉴도 있었어요

 

츠츠허허메뉴

 

그리고 츠츠허허에서는

 

 탕종류와 함께 마른 안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츠츠허허메뉴

 

메뉴가 참 다양하죠?!

 

앞서 말한것처럼 저렴한 가격에 여러 음식을 즐기기 좋은 가격대 입니다.

 

츠츠허허메뉴

 

마지막으로 주류 및 사이드메뉴 입니다.

 

레드락맥주

 

그리고 신메뉴 출시기념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레드락 엠버라거 2전 + 통날개치킨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치킨까지 판매하다니. .

 

메뉴가 정말 다양하네요 ㅎㅎ

 

츠츠허허기본메뉴

 

저희는 해물짬뽕탕, 해물쟁반짜장,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주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샐러드와 과자를 줘요. ㅎㅎ

 

해물짬뽕탕

 

해물짬뽕탕 메뉴!

 

츠츠허허에 오면 꼭 시키는 메뉴 중 하나 입니다.

 

식사겸 얼큰한 국물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해물도 풍부한 편 이었어요.

 

해물쟁반짜장

 

그리고 해물쟁반짜장!

 

이 메뉴는 2인 기준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탕수육

 

그리고 탕수육!

 

중국집에서는 뭐니뭐니해도 탕수육이 정말 맛있죠. ㅎㅎ

 

가격대비 양은 딱 적당한 편 이었어요.

 

비오는 날 식사겸 지인들과 가볍게 맥주 한 잔 했네요!

 

이상으로 광주 쌍촌동 중화포차 '츠츠허허' 이용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게요!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