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맛집] 푸짐한 쌈밥정식으로 맛있는 식사 가능 ! 장흥읍 명동가든

안녕하세요 'ㅅ'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

벨라에요

 

장흥으로 자주 출장을 가는 덕에

장흥에 있는 맛집을 자주 소개해드리네요^ㅅ^

 

(좀 귀여운듯 이 임티콘.. ^ㅅ^..)

 

장흥맛집

 

장흥읍에 위치한 '명동가든' 소개해드립니다!

장흥에 사는 분에게

소개 받아서 꼬! 해봤어용 ㅋㅋㅋ

기사님들은 이 식당을 자주 애용한다고 하시네욤??

 

내부사진

식당

 

내부 사진입니당 ~

홀도 있고 방도 있어서

모임하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외부사진은 찍지 못했네요ㅠ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

메뉴판이 현수막이라능ㅋㅋㅋㅋ

쌈밥정식이 무려 단돈 8천원^^ WOW

 

심지어

쌀 돼지고기 배추 고춧가루가

모두 국내산이라고 하는데...

 

장흥명동가든

 

오마이갓... 역시

현지 기사님들의 단골집은 뭔가

다른고야???

 

8천원의 행복 ㅠㅠㅠㅠㅠ쩔어요

남도밥상 엄지척! b 

 

된장찌개

 

제가 감동받은 부분...

된장찌개가 큰 냄비에 담겨져서 오는데

버너 위에 올려서 따로 끓여먹음 ㅠㅠ대박

심지어 깔끔한 맛.. 맛있다;;

 

장조림

 

장흥 특산물

표고버섯을 넣은 장조림

 

열무김치

 

열무김치

 

해초무침

 

남도밥상 단골 반찬

해초랑 콩나물 무친것..

 

 

이거 우리 할머니가 해주신거

진짜 짱맛인데ㅠㅠ

 

죽순나물

 

죽순나물... 진짜 좋아요

 

배추김치

 

김치 ~v

 

나물

 

시금치 아니고..

어떤 나물인데 이름을 모르겠다;;ㅋ

 

양념게장

 

쌈밥정식 시켰는데

양념게장 나와여 여러분 ;;

 

숙주나물

 

숙주나물 ~

 

고등어조림

 

쌈밥정식 시켰는데 2

고등어조림 나와여;;;;;;

 

제육볶음

 

오늘의 쥔겅ㅋ

제육볶음이 ~~~~

 

조금 퍽퍽했지만

국내산이자나여^ㅅ^

 

꼬막

 

꼬막 나와븜 ㅠㅠㅠㅠ 요즘 최애 반찬 ♥

그리고 브로콜리랑 다시마 ~

 

쌈채소

 

쌈채소!

 

강추받을만한 차림이죠???

꼭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당^^!!!

 

 

위치 참고하시구요!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용

고맙습니다 ^ㅅ^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