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3 광주송정시장 '영명국밥' 이용 후기! (수요미식회출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 1913 송정역시장 24시 국밥 맛집 '영명국밥'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해요!

 

영명국밥은 수요미식회에 출연하기도 한 맛집 중 맛집이에요!

 

*1913 광주송정역시장에 대한 느낌은 이전 포스팅 참조하세요. ^^

링크: 2018/10/27 -  1913 광주 송정역시장 둘러보기(광주송정역 인근)

 

영명국밥

 

영명국밥 식당은 국물이 정말 맛있는 국밥집이에요.

 

이렇게 국물이 맛있는데는 특별 노하우가 있다고 하는데요.

 

30년 넘게 식재료를 판매한 시부모님께 재료 선별법을 배우고, 닭발을 오랜시간 동안 우려낸 국물로 만든 국밥은 1913송정역시장의 대표 국밥 맛집이 된 비결이라고 합니다.

 

 

영명국밥 식당 위치는 1913 광주송정시장 내부에 위치에 있습니다.

 

광주송정역 기준 송정역 시장 입구 초입부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입니다.

 

 

영명국밥집은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고, 광주송정역 인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요즘같이 추운 날 따뜻하게 국밥 한그릇 비우고 가면 좋겠죠?!

 

명가영명국밥

 

송정역시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간판이 인상적이기도 한 곳이에요.

 

영명국밥메뉴

 

영명국밥집 메뉴판 입니다.

모듬국밥, 암뽕순대국밥을 비롯하여 순대국밥, 내장국밥, 콩나물국밥 등 다양한 국밥류가 있고, 모둠수육, 모듬전골, 막창전골 등 다양한 안주류 및 식사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은 전체적으로 무난한 편 이었어요!

식당이 작은줄 알았는데, 내부에 좌식 테이블도 많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넓은 식당이었어요.

 

국내산재료

 

영명국밥은 김치, 깍두기, 고기, 쌀 모두 국내산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앞서 살펴본 것 처럼 식재료 선정에 만전을 기하는 식당인 것 같았어요.

 

수요미식회

 

영명국밥은 수요미식회 방송에 방영된 적이 있구요.

 

이를 증명하는 MC전현무를 비롯하여 딘딘, 이현우, 유아, 조문식 등 다양한 사인이 부착되어 있었어요.

 

밑반찬

 

영명국밥집 밑반찬 입니다.

 

밑반찬

 

반찬들이 전반적으로 신선했구요.

특히 영명국밥집 김치는 국밥과 정말 잘 어우러졌습니다.

 

 

역시 국밥집에서는 김치가 맛있으면 말이 필요없죠 ㅎㅎ

 

영명국밥내장국밥

 

드디어 나온 내장국밥!

국밥 안에 내장이 푸짐하게 들어있었구요!

 

무엇보다도 국물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맑은 맛 이었습니다.

국물이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싶을정도로 제가 지금껏 먹은 국밥 중 손에꼽을 정도 였어요.

 

영명국밥순대국밥

 

순대국밥 역시 맑은 국물이었어요. 닭발을 오래 삶은 비결일까요?!

함께 방문했던 일행 모두 영명국밥 매력에 풍덩 빠졌습니다.

모두 재이용 의사가 있다고 했어요. ㅎㅎ

 

이상으로 1913 광주송정시장 국밥 맛집 '영명국밥'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