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아식빵' 광주 송정역시장 식빵 맛집!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지난번에 '광주 송정역시장 둘러보기'에 대해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링크: 2018/10/27 - 1913 광주 송정역시장 둘러보기(광주송정역 인근)

 

오늘은 광주 1913 송정역시장 안에 있는 식빵 맛집 '또아식빵'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해요.

 

또아식빵

 

또아식빵은 1913 광주 송정역 시장 초입부에서 중간지점 가는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광주송정역 쪽 입구 기준)

 

또아식빵은 송정역시장 내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곳으로, 한창 1913 송정역시장 리모델링이 끝나서 유명해질 무렵 빵을 사려면 줄을서야 했을만큼 인기가 많은 곳 이었습니다.

 

또아식빵은 빵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시간을 맞춰서 가는게 좋아요!

시간에 맞춰가면 막 나온 빵을 살 수 있고, 시간에 맞춰가지 않으면 빵이 없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또아식빵주소

 

또아식빵 주소는 광주광역시 송정로 8번길 11에 위치하고 있어요.

송정역시장 안 상가 거리가 단순한 편이어서 찾기 쉬우실 거에요.

 

또아식빵 빵나오는시간

 

빵나오는 시간이 중요한 만큼 확대해서 촬영했습니다.

 

빵 나오는 시간은 10시30분, 11시30분, 12시30분, 1시30분, 2시30분, 3시50분, 4시40분, 5시40분, 6시30분, 7시20분, 8시로 구성되어 있어요.

 

 

대략 1시간에 1번 빵이 나오는 구조죠?!

특히 마지막으로 빵굽는 시간이 오후8시인만큼 늦지 않게 가셔야 겠습니다.

 

광주식빵맨

 

또아식땅 제빵사는 식빵계의 거물 '광주 식빵맨'으로 방송에 출연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만큼 실력을 인정받으셨고, 실제로 또아식빵 식빵이 굉장히 맛있습니다.

 

또아식빵메뉴

 

그럼 본격적으로 또아식빵 식빵들에 대해 살펴볼게요!

 

연유식빵, 갈릭크렌베리식빵, 먹물치즈식빵, 홍국쌀식빵, 치즈식빵, 블루베리식빵, 옥수수식빵, 찰호떡식빵, 호박고구마식빵, 딸기식빵, 밤식빵, 초코식빵, 마늘식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금부터 몇몇 식빵 실물에 대해 살펴볼게요!

 

또아식빵

 

일단 저는 6시30분 빵나오는 시간에 맞춰간 편이었던데다가 평일에 방문했어서 많은 종류의 식빵이 남아 있었어요!

 

하나같이 다 먹음직스러웠던 식빵들!

 

메론크림식빵

 

메인메뉴 사진에 붙어있지 않은

자두크림식빵, 메론크림식빵  메뉴들도 있었는데요.

 

아직 도전해보지는 않았지만 맛이 궁금한 식빵이었어요.

다음에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팥식빵

 

연유식빵, 팥식빵, 마늘식빵 모습인데요.

노릇노릇 식빵이 잘 구어져 나왔죠?!

 

치즈식빵

 

블루베리식빵

 

전 개인적으로 치즈식빵, 블루베리식빵, 밤식빵을 좋아하는데요.

특히, 블루베리식빵은 또아식빵 내에서도 인기가 굉장히 많은 메뉴 중 하나 입니다.

 

또아식빵

 

여러개 담아가기!

모든 식빵이 다 먹음직 스럽죠?!

먹기좋게 생긴 만큼 식빵맛은 보장됬어요.

 

 

전 광주송정역시장 방문할 때, 또아식빵에 꼭 들러 소량이라도 식빵을 사가는 편이에요.

 

식빵 실물 조금 더 살펴볼게요!

 

초코식빵

 

초코식빵 실물모습입니다.

 

먹물치즈식빵

 

그리고 먹물치즈식빵과 딸기식빵!

먹물치즈식빵도 특이한 메뉴중 하나 였는데, 맛있게 생겼네요.

 

호박고구마식빵

 

그리고 인기메뉴 중 하나인 호박고구마식빵!

나오자마자 사람들이 많이 사가셔서 거의 전멸한 상태였어요

 

식빵보관방법

 

매장안에는 식빵 보관방법, 식빵 맛있게 먹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었어요.

식빵은 가급적 2~3일 안에 먹는게 좋고, 남은 식빵은 빵근을 묶어서 보관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물론 오래 놔두고 먹을 때는 냉동보관 해야겠죠?!

집에서 따뜻한 식빵을 먹으려면 오븐과 전자렌지에 적당히 데워서 먹어도 맛있겠네요.

 

또아식빵인기메뉴

 

또아식빵 대표 인기 메뉴 입니다.

갈릭크렌베리 식빵, 옥수수식빵, 블루베리식빵, 딸기식빵!

 

또아식빵신메뉴

 

그리고 아까 살펴봤던 호박고구마식빵, 먹물크림치즈식빵, 갈릭식빵은 또아식빵 신메뉴라고 해요!

 

또아식빵우유

 

식빵에는 뭐니뭐니해도 우유랑 먹어야 제맛인만큼,

또아식빵 내에서 각종 우유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제가 송정역시장에서 또아식빵을 사가니 아내가 정말 정말 좋아했네요. ㅎㅎ

 

이상으로 광주송정역시장 식빵 맛집 '또아식빵'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보신 뒤,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