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카페] 송월동 분위기 좋은 디저트 카페 '카페염원'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전남 나주시 송월동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카페염원' 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나주 카페염원

 

 

 

 

 

 

 

먼저 송월동 카페염원 위치 인데요.


 

나주 구도심 LG화학 나주공장 맞은편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청학동국밥 건물 뒷 골목에 있어요.

 


눈에 띄는 위치는 아니어서 처음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찾으려는 노력이 조금 필요해요!

 

 

 

카페염원 전경

 

 

 

카페염원 외관 사진 입니다.

 

외관 인테리어가 현대적이요?! ㅎㅎ

 

카페 앞에 의자가 놓여있는데요.

 

이 의자에 앉아 카페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분위기가 좋다보니 사진이 잘 나올듯 하네요.

 

 

 

카페염원 내부

 

 

 

카페염원 내부 모습입니다.

 

꽤 넓은 공간 이었는데요. 카페 내 테이블 구조가 공간을 더 넓게 보이게 했어요.

 

 

 

2인용 테이블

 

 

 

카페 조명이 참 이뻤구요.

 

다양한 좌석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먼저 위의 사진은 2인용 원탁 테이블이에요!

 

 

 

4인용 테이블

 

 

 

그리고 독립된 독립된 공간에 4인용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독립된 공간에 있다보니 분위기가 색다르네요.

 

 

 

6인용테이블

 

 

 

입구쪽에는 6인용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5명이 방문하여 이 6인용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인테리어

 

 

카페인테리어

 

 

 

카페염원이 더욱 분위기가 좋았던 것은

 

공간 곳곳에 다양한 식물들이 자리잡고 있었던 점 인데요.

 

화분들이 참 예뻐서 액자, 거울과도 잘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네요.

 

 

 

카페염원인테리어

 

 

 

또한, 액자와 색감있는 책 등을 통해

 

멋스러움을 더했습니다.

 

 

 

6인용테이블

 

 

 

저희 일행이 앉았던 6인용 테이블에는 책이 놓여있었는데요.

 

제주도 분위기 좋은 카페 등

 

다양한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소개된 책이었어요.


가보고 싶은 곳들이 몇 곳 있더라구요.

 


 

 

카페염원 메뉴

 

 

 

서두가 길었네요. ㅎㅎ

 

그럼 이제 카페염원 메뉴에 대해 소개할게요!

 




메인 메뉴판에 적힌 것 외에도 후르츠산도와 브라우니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카페염원 메뉴판

 

 

 

메인 메뉴가 잘 안보일 것 같아 메인 메뉴 첨부합니다.

 

가격은 전체적으로 쏘쏘~!

 

우리 일행은 음료는 홍차라떼, 자몽티, 키위주스를 주문했어요.

 

 

 

케이크

 

 

 

 

그리고 추가적으로 당근케이크와 후르츠산도를 주문했어요!

 

 

 

 

주문메뉴

 

 

 

주문했던 음료와 케이크 입니다.

 

사진이 살짝 흔들렸네요.

 

그래서 다양한 각도에서 찍은 사진들도 함께 첨부해 봤어요~! 

 

 

 

디저트

 

 

 

먼저 먹음직스러운 홍차라떼와 케이크 사진

 

접시와 잔이 화이트 톤으로 예뻤어요.

 

사장님이 세세하게 신경쓴 부분이 많은 것 같아요!

 

 

 

디저트카페

 

 

 

이번엔 키위주스와 자몽티의 조화 사진. ㅎㅎ

 

 

 

후르츠산도

 

 

 

후르츠산도와 당근케이크 모두 맛있었어요!

 

살짝 달짝지근해서 아메리카노와 찰떡궁합일거 같아요.

 

다음에는 아메리카노와도 한 번 먹어보는걸로 ^^

 

 

 

자몽티

 

 

키위주스

 

 

 

자몽티와 키위주스도 무난 무난 괜찮았네요!

 

이상으로 나주 송월동 분위기 좋은 디저트 카페

 

 '카페염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