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카페] 나주곰탕 집 인근 분위기 좋은 카페 갤러리108

 

갤러리108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

 

오늘은 나주곰탕집 인근 카페인 갤러리108 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해요.

 

 

나주카페

 

 

 

먼저 갤러리108 카페 전경인데요.

 

생긴지 얼마 안된 카페라 그런지 외관과 내관이 굉장히 깔끔했어요!

 

카페 위치는 나주곰탕 노안집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거리에 있구요.

 

(나빌레라문화센터 한 블록 뒤에 있습니다.)

 

 

 

갤러리108 내부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은은한 조명 아래서 커피 한 잔 하기 딱 좋은 분위기죠?!

 

갤러리108 카페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갤러리108 메뉴

 

 

 

갤러리108메뉴 입니다.

 

전체적으로 커피 및 음료 가격은 무난 했어요!

 

저는 요거트스무디 (가격: 4,500원) 주문해 봤어요.

 

 

 

메뉴

 

 

 

메인 메뉴 외에도 사케라또, 옛날팥빙수, 모히토 와 같은 메뉴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다음엔 모히토 한 잔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재봉틀 인테리어

 

 

 

건물 내부에는 옛날 재봉틀이 곳곳에 있었는데요.

 

재봉틀과 각종 미술작품들이 어우려져 분위기가 좋았어요~!

 

 

 

갤러리108

 

 

 

대략 이런 느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이렇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예술작품을 보는 느낌이 들었네요.

 

 

 

 

갤러리108

 

 

 

벽면에는 다양한 액자들도 걸려 있었어요.

 

 

 

캘리그라피

 

 

 

이렇게 의미심장한

 

캘리그라피 글귀도 있었습니다.

 

 

 

테라스

 

 

 

2층에는 바깥 공기를 마실 수 있는

테라스 형식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테라스에서 보이는 전경은 아쉬웠지만

카페 자체가 분위기가 워낙 좋다보니 커버가 되더라구요.

 

 

요새 일교차가 심하다보니 낮시간에 테라스에서 커피 한 잔 마시면

정말 기분 좋을 것 같았어요!

 

 

 

캘러리108 2층

 

 

 

2층에는 테라스 형식 뿐 아니라

 

1층과 비슷한 형태의 테이블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카페가 전체적으로 창문이 많아 답답하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조명

 

 

 

그리고 전체적으로 은은한 느낌의 조명들이

 

갤러리108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줬어요~!

 

 

 

요거트스무디

 

 

드디어 나온 요거트 스무디!

 

양도 괜찮고 달달하니 굉장히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일반 커피 & 모히토 맛보러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나주곰탕집 혹은 나주 나빌레라문화센터 인근 분위기 좋은 카페

 

갤러리108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글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