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분위기좋은 카페베네(전남영암점)

안녕하세요?! '가을낙엽' 입니다.

오늘은 전남 영암의 분위기 좋은 커피숍 카페베네에 대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영암카페베네

 

영암카페베네

 

먼저 카페베네 외관입니다.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서 굉장히 세련미가 있었습니다. ㅎ

 

영암카페베네

 

영암카페베네

 

게다가 외관에

겨울분위기에 맞게 꾸며져 있었어요 ^^

루돌프와 눈사람이 참 귀엽죠?!ㅎㅎ

 

[영암 카페베네 메뉴판]

 

카페베네 메뉴

 

메뉴

 

메뉴

 

저희는 밀크티와 초코칩프라페노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영암카페베네

 

영암 카페베네에는

커피와 잘 어울리는 각종 디저트들이 많았습니다. ㅎ

 

영암카페베네

 

영암카페베네

 

먹음직스러운 디저트들이 참 많죠?! ㅎㅎ

 

디저트

 

카운터에는 쿠기종류의 디저트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영암카페베네

 

몇몇 종류의 텀블러, 머그잔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ㅎ

다음으로는 카페 전경을 살펴봤는데요. ㅎ

 

영암카페베네

 

실내에도 크리스마스, 따뜻한 겨울 분위기 연출을 위한

예쁜 트리가 있었구요 ^^

 

영암카페베네

 

카페 중앙부근에 넓은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여러명이 와도 되겠어요 ㅎ

 

영암카페베네

 

사진상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대형스크린도 있었어요 ㅎㅎ

여기도 크리스마스&따뜻한 겨울 분위기네요 ㅎㅎ

 

팝콘

영암카페베네

 

그리고 특이하게도

카페내에 무료 팝콘이 있었어요 ㅎㅎ

따뜻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팝콘먹다가 중요한 커피 사진은 찍지 못했다눈 ㅜㅜㅎㅎ

아무쪼록

분위기 좋은 영암 카페베네 소개를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위치는 영암군청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