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도시 스타벅스(전남나주점)

안녕하세요?! '가을낙엽'입니다.

이번에는 나주혁신도시 스타벅스(전남나주점)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

 

스타벅스

 

먼저 스타벅스 나주혁신도시점 외관 모습입니다. ^^

신도시에 있는 스타벅스인만큼

외관이 참 멋지죠?!

 

스타벅스전남나주점

 

스타벅스 나주점 영업시간 입니다.

평일, 주말, 공휴일에 따라 오픈시간이 다르네요. ^^

 

스타벅스전남나주점

 

스타벅스 혁신도시점 입구를 들어갔을 때, 보였던

요녀석! ㅎ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

 

스타벅스전남나주점

 

스타벅스 혁신도시점 안은 꽤 넓은 편이었구요!

한가운데에 이렇게 6인용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ㅎ

 

 

 

스타벅스전남나주점

스타벅스전남나주점

스타벅스전남나주점

스타벅스전남나주점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좌석들이 있었어요 ^^

카페를 이용하는 목적에 따라 골라서 앉으시면 되겠습니다. ㅎ

 

 

크리스마스 연휴 전 23일 저녁에 가서 그런지

나주 혁신도시 내에 사람들이 많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ㅎ

그렇다보니 스타벅스 나주혁신도시점 역시 다른 주말에 비해서 이용사람이 조금 적은 편이었는데요.

(평소 다른 주말에는 나주혁신도시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꽤 많습니다. ^^)

 

 

 

스타벅스전남나주점

 

다양한 디저트도 함께 판매하는 나주 스타벅스 ^^

제가 갔을 때는 저녁시간 때여서 그런지,

디저트 케이크가 많이 떨어진 상태였습니다. ㅎㅎ

 

[메뉴판]

 

스타벅스메뉴

스타벅스나주점메뉴

 

스타벅스 메뉴 입니다. ^^

저희는 카페라떼(4,600원), 시그니처초콜릿(5,300원)을 주문했습니다.

 

스타벅스전남나주점

스타벅스전남나주점

스타벅스전남나주점

 

여느 스타벅스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티백과 텀블러를 판매중이었습니다. ^^

 

스타벅스전남나주점

 

주문했던 카페라떼, 시그니처초콜릿 입니다. ㅎㅎ

시그니처초콜릿은 꽤 달달하면서도 맛이 좋더라구요! ㅎ

당떨어졌을 때, 드시면 바로 충전되겠네요!

 

 

나주혁신도시 내에 위치한 스타벅스 입니다. ^^ (전남나주점)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