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촌동 브런치카페 빌리지(VILLAGE)

안녕하세요?! '가을낙엽' 입니다.

오늘은 광주 쌍촌동 소재지에 있는 빌리지(VILLAGE) 브런치 카페에 대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ㅎㅎ

 

쌍촌동에도 점점 카페가 많아지는 듯 합니다. ㅎ

그중 이번에 소개드릴 쌍촌동 빌리지는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카페 입니다. ^^

쌍촌동 빌리지

 

쌍촌동 빌리지

 

뿐만 아니라 카페 안에 굉장히 다양한 소품들이

놓여있었습니다.ㅎㅎ 빌리지 카페에서는 소품구경하는 맛도 있어서

재미가 2배! ^^

 

쌍촌동 빌리지

 

쌍촌동 빌리지

 

쌍촌동 빌리지

 

별의별 소품들이 다 있었어요ㅎ

사장님께서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좋아하시는 거 같아요 ㅎ

 

 

 

쌍촌동 빌리지

 

카페 내에 다양한 잔들도 많이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

 

쌍촌동 빌리지

 

카페 위치가 생각보다 골목에 있다보니

찾기가 쉽지는 않을 듯 합니다.ㅎ

평일이었던 점과 위치적인 부분 때문인지

카페는 한적했는데요.^^

 

쌍촌동 빌리지

 

한적하게 커피나 브런치를 즐기시거나

자녀가 있으신 분들이 자주 찾기에 좋은 곳 같아 보였어요.ㅎ

 

쌍촌동 빌리지

카페 내에 넓은 테이블도 있습니다. ㅎㅎ

서두에 언급한대로 카페의 전체적인 느낌이 참으로 아늑하죠?!

 

뉴욕오믈렛

 

저희는 뉴욕오믈렛과

 

 

파니니

 

파니니를 주문했습니다.ㅎㅎ

 

메뉴

 

특히, 뉴욕오믈렛은 이곳 빌리지 카페의 대표 메뉴라고 합니다.ㅎㅎ

굉장히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ㅎㅎ

오믈렛 안에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있어요! ^^

파니니 맛도 좋았습니다.ㅎ

 

 

 

사진으로는 남기지 못했지만 아메리카노와 모과차도 맛보았는데요.

모과차가 가격은 좀 있었지만 달달하니 맛이 좋았습니다.ㅎㅎ

이점도 참고하셔요 ^^

 

티

 

메뉴

 

메뉴판

 

메뉴

 

음료

메뉴

 

상세 메뉴판입니다. ㅎ

메뉴가 상당히 다양하죠?!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에서 여유롭게 식사도 하고,

차 한잔 하고 싶으실때, 들리셔도 좋을 듯 합니다. ^^

 

-End-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