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도시] 만화카페 놀숲

안녕하세요?!

가을낙엽입니다. ^^

 

이번에는 나주혁신도시 만화카페(카툰앤북카페) 놀숲에 대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ㅎㅎ

 

놀숲나주점

 

나주혁신도시 놀숲입니다. ^^ 나주혁신도시는 신도시라 그런지 어딜가든 새 건물이네요ㅎㅎ

 

놀숲나주점

 

놀숲 이용시간 및 이용방법 입니다. 이용시간은 오전10시~자정12시까지라고 하네요.

친절하게 이용방법까지도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ㅎ

 

놀숲나주점

 

이용방법에 나와있는 것처럼 내부로 들어가면 신발장이 있는데요. 이곳에서 실내화로 갈아신고 열쇠를 카운터에 반납하시면 됩니다.

 

놀숲가격

 

놀숲 이용요금인데요. A~D까지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또한, 시험기간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ㅎ

카페에서 공부가 잘 되시는 분들은 고민해보셔도 되겠네요. ㅎㅎ

 

 

 

메뉴

 

메뉴판 입니다.ㅎㅎ 다양한 커피, 음료 등을 판매중이네요. 만화책도 읽고, 커피도 마시고!

일석이조네요 ㅎ

(사진을 조금 멀리서 찍었더니 정확한 메뉴 및 가격은 잘 보이지 않네요ㅜㅎㅎ)

 

놀숲메뉴

놀숲나주점

 

게다가 식사도 가능한 놀숲 만화카페 입니다. ㅎㅎ

메뉴도 생각보다 다양하네요.

 

만화책

놀숲 만화책

놀숲

놀숲

 

책들이 어마어마 하네요.ㅎ 왠만한 만화책은 다 있는거 같았어요ㅎㅎ

평소에 관심 있었던 웹툰을 읽기로 결정하고 자리에 앉아서 읽었는데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ㅎ

 

놀숲나주점

 

또한, 최신 웹툰 만화책들이 한 곳에 모여있던 점도 좋았어요. ㅎㅎ 더욱 찾기 편리했네요. ^^

  

 

놀숲나주점

놀숲나주점

놀숲나주점

 

대부분의 좌석이 좌식이었습니다.ㅎㅎ 그렇다보니 더욱 편리하게 음료를 마시며 책을 읽을 수 있었는데요.

 

 

 

놀숲나주점

 

센스있게 담요와 방석들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과자

네일아트

 

뿐만 아니라 스낵바 및 놀숲 네일아트까지도 이용할 수 있네요. ㅎㅎ

한 장소에서 이 많은 것들을 할 수 있다니!

편리하면서도, 경제적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인 것 같네요. ㅎ

 

친구 혹은 연인끼리 카페를 이용할 때,

 만화까지 볼 수 있는 놀숲 카페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