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핫플레이스 전주 그날의온도

저도 요새 전주에서 핫하다는 카페 그날의온도에 다녀왔습니다. ^^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음료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나 분위기 좋은 멋스러운 카페였습니다.

(위치가 전주 외곽에 있다보니 드라이브 하며 가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ㅎㅎ)

전주핫플레이스

그날의온도

전주카페

 

먼저, 외관이 굉장히 멋스럽지 않나요?!ㅎㅎ이런 카페는 또 처음이네요.ㅎ

외관을 감상하는 것 만으로도 힐링타임이네요 ㅎ

(날씨 좋은 날에 온다면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도 좋을듯 합니다.)

 

 

 

그날의온도

그날의온도

 

그날의온도

 

먼저, 카페 1층의 전반적인 느낌입니다. 외관에서도 느껴졌지만 내부 공간이 넓은 편이었고 인테리아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웠습니다.

넓은 공간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다보니 자리 잡기가 쉽지는 않았습니다.ㅎㅎ

(사람이 너무 많다보니 1층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전주핫플레이스라 불릴만 하더군요. ㅎㅎ

 

그날의온도

 

2층 입니다. 2층 역시 사람이 굉장히 많았는데요.(핫플레이스답죠?!ㅎㅎ)

 가운데에 꽃이 있어서 그런지 1층과는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ㅎ

 

그날의온도 커피

커피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주문했구요.ㅎ 핑크핑크한 테이크아웃잔에 커피가 나왔습니다. 느낌있죠?! ^^

 

 

그날의온도

그날의온도

그날의온도 영업시간

 

핫한 곳이다보니 오후 12시부터는  take out 잔에 지급되는 부분이 있구요! 카페 내에 다양한 규칙들이 있었습니다. ^^

이 부분도 가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듯 하네요.ㅎ

 

 

 

그날의온도 메뉴

메뉴

 

서두에 말씀드린 것처럼 음료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기는 합니다만, 전주 근교에 나들이도 나올겸 분위기 좋은 곳에서 지인들과 좋은 시간 보내기에 좋은 카페라고 생각되네요.ㅎ 날씨가 풀린다면 야외에서 커피 한 잔 마셔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이상으로 분위기 좋은 핫플레이스 카페 전주 그날의 온도에 대한 소개이었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