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분위기 좋은 북카페! 다락(Darak)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북카페 다락(Darak) 입니다. ^^

위치는 쌍촌동 이며, 분위기 좋고 핸드드립이 유명한 집 입니다. ㅎㅎ

 

다락 북카페

쌍촌동카페

분위기좋은카페

 

먼저, 카페 외관 사진 입니다. 야외에서 커피 한 잔 드시기 좋은 분위기죠?!ㅎㅎ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는 실내에서 드셔야겠지만 날씨 좋은 봄, 가을에는 야외에서 커페를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

 

 

다락

북카페

인테리어

 

 

실내 사진 입니다. 고풍스러운 분위기죠?!ㅎ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조명도 꾸미셨더라구요!

좋은 사람들과 얘기를 나누고 싶게 만드는 다락 카페. ^^

 

책

 

 

북카페 답게 수많은 책들이 놓여있습니다. ㅎㅎ

커피 쿠폰을 모아서 책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

 

 

 

다락메뉴

커피메뉴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이곳 다락은 핸드드립으로도 유명한 곳이며, 사장님께서 핸드드립에 신경을 많이 써주십니다. 이점 참고해주세요 ^^

 

커피

 

저희는 이번에는 핸드드립을 이용하지 않고 기본적인 음료들을 주문했었습니다. ㅎㅎ (아메리카노, 고구마라떼, 카페라떼, 딸기스무디)

기회가 된다면 다음번에 핸드드립 커피를 마시고 한번 더 포스팅 하겠습니다. ^^

 

쿠폰

다락쿠폰

 

커피 쿠폰 입니다.ㅎㅎ 10잔 단위로 커피 한 잔이 무료이며, 50잔을 마셨을 때 책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

다락 카페 위치는 광주 쌍촌동 입니다.ㅎ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