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청자다방 쌍촌점

요새 가성비 좋은 카페로 청자다방핫한데요. ^^

군고구마라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죠?! ㅎ

 

이번에는 군고구마라떼가 맛있는 카페, 청자다방 쌍촌점 소개해 드리려구요!

 

청자다방광주쌍촌점

 

 

최근에 광주 쌍촌동에 오픈한 청자다방 입니다. ^^

쌍촌동에도 생겼다니 자주 와보게 될 듯 하네요 ㅎㅎ

 

군고구마라떼

메뉴

메뉴

 

 

청자다방 가게 앞에 놓여있는 배너 입니다. ㅎㅎ 청자다방이 왜 가성비가 좋은지를 느끼게 해주는 부분입니다. ^^

가격이 정말 저렴하죠?! ^^ㅎㅎ

 

 

 

청자다방메뉴

고구마

군고구마

 

 

청자다방 내부 사진 입니다. ㅎㅎ 군고구마라떼로 유명한 카페인 만큼 카운터 앞에 고구마와 군고구마가 놓여있습니다. ㅎ 고구마 상태를 보아하니 고구마떼가 정말 맛있겠죠?! ^^

 

청자다방쌍촌점

 

청자다방 쌍촌점의 특이점으로는 거의 다 테이블 형태의 좌석인데, 좌식도 한 곳 있더라구요! ㅎㅎ

어린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요 ^^

 

메뉴

 

청자다방은 커피 메뉴가 굉장히 다양한데요! 한결같이 가격이 착하다는 ^^

 

커피

 

저희는 고구마라떼와 카페라떼 주문! ^^

역시 겨울에 따뜻한 커피로 몸을 녹여줘야 제맛 아니겠어요?! ㅎㅎ

역시 가성비 최고!!

 

이상으로 청자다방 쌍촌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ㅎ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