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수완지구 이디야] 광주 분위기 좋은 이디야 카페에서 커피 한잔!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 수완지구 분위기 좋은 저렴한 카페 이디야 광주수완중앙점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해요.

 

테라스도 있고, 직원이 정말 친절한 카페 였습니다.

 

이디야광주수완점

 

먼저 이디야 광주수완중앙점은 수완중학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근에 수완센트럴병원도 있더라구요.

 

수완지구에서 볼 일 있으실 때, 한 번 들러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정확한 위치는 지도 참고하셔요. ^^

 

이디야광주수완중앙점

 

이디야광주수완중앙점

 

이디야 광주수완중앙점은 내부가 꽤 넓은 편이었구요.

전체적인 인테리어 및 테이블들이 매우 깔끔한 곳 이었어요.

 

 

그리고 바깥에 테라스 형식으로 공간을 마련해뒀고, 모든 창문이 투명해서 그런지 뻥 뚫려있는 느낌이었어요.

 

공간활용을 잘한 덕분인지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이디야광주수완중앙점

 

이디야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가 이렇게 바깥쪽하고 바로 연결되어 있는 느낌이었어요.

 

이디야텀블러

 

이디야 광주수완중앙점에서는 소소하게 커피 드립도구, 시럽,  티포트, 커피, 티, 텀블러, 컵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디야 비니스트바닐라라떼

 

비니스트 바닐라라떼, 비니스트 카페라떼 , 비니스트 아메리카노는 가격도 괜찮아서 집에서 드시거나 선물용으로 하나쯤 구매해도 좋을듯해요.

 

이디야자몽네이블오렌지

 

커피를 잘 안드신다면 이디야 자몽 네이블오렌지, 이디야 유자 피나콜라다를 선물용으로 구매하셔도 좋겠네요.

 

포장이 이쁘게 잘 되어 있었어요.

 

이디야메뉴

 

수완지구이디야메뉴

 

이디야 광주수완중앙점 메뉴 입니다.

 

역시 이디야커피답게 전체적으로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저는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과태료

 

요새는 플라스틱 환경오염이 심각해서 매장 내에서 커피를 드실 경우 머그잔에 먹어야하죠?!

 

매장내에서 먹는데 1회용컵 제공 시에는 최대 20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된다고 하네요.

 

이디야과일차

 

이디야 광주수완중앙점에서는 풍부한 과육과 향긋한 티가 어우러진 상큼한 과일차 컨셉으로 홍보를 하고 있었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종종 이런 건강한 과일차를 먹어보는 것도 좋겠네요.

 

이디야디저트

 

그리고 이디야 광주수완중앙점에는 커피와 곁들여 먹을만한 베이글, 허니브레이드, 소세지롤 등 먹음직스러운 디저트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체감상 디저트 마저도 다른 카페보다 저렴한 가격인 것 같네요. ㅎㅎ

 

이디야쿠키

 

이와 더불어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이너츠, 브라우니 쿠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디야팥빙수

 

또한, 다양한 종류의 팥빙수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눈꽃빙수 4종은 9,800원에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녹차눈꽃빙수가 참 맛있어보이네요.

 

날이 점점 추어져도 빙수는 한번씩 먹어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디야살구로즈페탈

 

그리고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을 것 같은 살구로즈페탈, 살구오리지널도 있었는데요.

 

꽃을 블렌딩하다라는 컨셉으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이디야카페라떼

 

카페 곳곳을 찍을 무렵 나온 카페라떼 2잔!

커피가 참 맛있어보이죠?

 

보이는 것처럼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상으로 저렴하면서 맛있는 커피 한 잔 즐길 수 있는 이디야 광주수완중앙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보신 뒤,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하트가 작아서 잘 안보일 수 있으니 꼼꼼히 찾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