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광주상무점 후기(스타벅스 텀블러, 크리스마스MD, 메뉴)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광주상무점 이용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스타벅스 텀블러 및 머그잔, 메뉴 등에 대해 살펴볼게요.

 

스타벅스광주상무점

 

스타벅스 광주상무점은 광주 핫플레이스 상무지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내부공간도 넓고, 스타벅스 텀블러 종류도 꽤 많은 편이었어요.

 

게다가 다양한 크리스마스 행사 차원에서 크리스마스블렌드 등 가루커피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와 관련된 내용 아래에서 살펴볼게요!

 

 

스타벅스 광주상무점 위치는 엠케이한방병원 인근에 있어요 (기아자동차 광주시청지점 맞은편)

 

스타벅스광주상무점영업시간

 

스타벅스 광주상무점 영업 시간인데요.

 

월요일~금요일은 오전7시~오후10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전9시~오후10시까지 운영되고 있었어요.

 

공휴일은 주말과 마찬가지로 오전9시~오후10시까지 운영됩니다.

 

스타벅스좌석

 

스타벅스 광주상무점 내부공간 한 번 살펴볼게요!

 

스타벅스 마크 아래 창밖을 보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

 

 

주로 공부하거나 노트북으로 작업하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이기도 하죠?!

 

스타벅스테이블

 

테이블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인테리어가 일관되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스타벅스텀블러

 

그리고 스타벅스 광주상무점에는 다양한 텀블러들이 있었는데요.

 

종류가 꽤 많은 편이더라구요!

 

처음보는 텀블러들이 많았어요.

 

유니크한 아이템 한 번 골라보시죠~~

 

스타벅스크리스마스MD

 

게다가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대비해 각종 텀블러와 머그잔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실사판 한 번 감상해보시죠!ㅎㅎ

 

이 텀블러들을 보고 있자니 벌써 연말이 다가온 것 같네요.

 

날씨도 추워지겠다~ 크리스마스용 텀블러 혹은 머그잔에

 

따땃한 커피 한 잔 마시며 겨울분위기 즐기고 싶은 마음이 팍팍 들었네요!

 

스타벅스크리스마스MD

 

다양한 머그컵도 있었는데요.

 

홀리데이 산타 헛 머그 355ml를 비롯해 홀리데이 스노우 스푼머그 473l, 홀리데이 트리 클라스 콜드컵 473ml, 레빗 실리콘 머그 355ml 등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레빗실리콘, 산타헛머그컵이 눈에 들어왔어요.ㅎㅎ 

 

스타벅스크리스마스머그잔

 

크리스마스텀블러

 

아기자기한 겨울 캐릭터가 참 귀엽네요. ㅎㅎ

 

실사판으로 보니 더 갖고 싶어졌다는. . ㅎㅎ

 

스타벅스원두

 

이 외에 선물하기 좋은 원두와 티백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이 메뉴들은 흔히 볼 수 있었던 메뉴들이죠?!

 

크리스마스블렌드

 

크리스마스블렌드

 

유니크한 아이템 비아 크리스마스 블렌드(12개입 12800원),  크리스마스 블렌드(250g-18000원) 등 다양한 제품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지인분들에게 따뜻한 가을, 겨울 보내라고 선물한다면 받는 사람들이 참 좋아할 것 같네요.

 

저도 순간적으로 살까말까 굉장히 고민했었네요.ㅎㅎ

 

스타벅스플레너

 

카운터에는 스타벅스 플래너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안은 보지 못했지만 일단 겉면만 봤을때는 맨 앞에 있는 플래너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포스팅하다보니 커피 외 내용이 많네요.

 

이제 스타벅스 메뉴와 함께 커피 실사판에 대해 봐볼게요!

 

스타벅스메뉴

 

스타벅스메뉴

 

스타벅스 메뉴 참고하세용!

 

저희는 다양하게 주문해 봤습니다.

 

커피사진은 포스팅 아래쪽 참고하셔요~!

 

크리스마스크루아상

 

스타벅스에서는 디저트에도 크리스마스 관련 메뉴가 있네요.

 

크리스마스 레드크루아상, 그린크루아상 ㅋㅋ

 

뭔가 색감이 잘 어울리네요.

 

스타벅스디저트

 

이 외에 저희가 평소에 봤던 다양한 디저트 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그럼 이제 몇몇 커피 및 음료 실사판 살펴볼게요~!

 

카페라떼

 

카페라떼

 

돌체라떼

 

돌체라떼

 

그린티라떼

 

그린티라떼

 

유스베리티

 

유스베리티

 

쿨라임피지오

 

쿨라임피지오

 

요새 쿨라임피지오가 스타벅스 메뉴 중 핫하다는 소문이 있더군요!

 

소문만큼 맛있었어요 ㅎㅎ

 

이상으로 '스타벅스 광주상무점 후기(스타벅스 텀블러, 크리스마스MD, 메뉴)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