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분위기 좋은 카페 '아벤티노의 농장'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 분위기 좋은 카페

'아벤티노의 농장' 이용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아벤티노의농장

 

아벤티노의 농장 카페의 장점은  자연 경관을 즐기면서 커피 및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아벤티노의 농장 카페는 위치상 차량을 이용해서 찾아갈 것을 추천드립니다.

 

 

먼저 아벤티노의농장 지도 첨부해봤는데요.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광주 서구에 위치해 있으나

 

약간 외곽부분에 있습니다.

 

아벤티노의농장

 

한 가지 주의할점은 카페가 약간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카페가는 길목에 카페를 안내하는 푯말이 있어요.

 

아벤티노의농장

 

아벤티노의 농장은 주차장이 꽤 넓었는데요!

 

 

농장 내 전지역이 금연구역이라고 하니 꼭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카페입구

 

카페입구 팻말을 따라가면~

 

아벤티노의농장

 

카페전경을 볼 수 있어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아벤티노의농장

 

카페 곳곳에 의자들이 마련되어 있구요!

 

아벤티노의농장

 

보시는 것 처럼 카페 앞에 자연 경관이 잘 되어 있어서

 

여유를 찾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테이크아웃해서 농장 한 바퀴 돌아도 참 좋을 것 같죠?!

 

광주 서구에 이런 카페가 있었다니. ㅎㅎ

 

아벤티노의농장

 

계단을 올라갔을 때

 

카페 바로 입구에도 바깥 전경을 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카페전경

 

계단에서 바라본 전경 입니다~!

 

아벤티노의농장

 

아벤티노의농장

 

카페 내부 모습인데요~!

 

창문들이 많아서 안에서 바깥 경치를 즐기기에도 좋았어요.

 

날씨가 춥거나 비가 올 때,

 

내부에서 바깥 바라보며 따뜻한 커피 즐겨도 참 운치있을 것 같네요.

 

아벤티노의농장내부

 

사장님 작업 공간은 아기자기한 느낌이었어요~!

 

카페 위치 및 분위기에 맞게

 

사장님께서도 여유가 느껴졌어요. ㅎㅎ

 

아벤티노의농장

 

아벤티노의 농장에서는 모든 쥬스종류는 과일을 직접 갈아서 만든다고 해요.

 

그리고 주의사항으로 농장 내 자연물은 눈으로만 봐야하구요~!

 

외부음식은 가급적 삼가해 달라고 합니다

 

 

그리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이용에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또한 월요일을 제외한 요일은 영업시간이 일몰시각까지라고 하니

 

오후시간대 가시는 분들은 연락한번 하고 가시면 좋겠네요.

 

아벤티노의농장메뉴

아벤티노의농장메뉴

 

아벤티노의 농장 메뉴판 입니다.

 

잘 보이지는 않지만 ㅠ

 

보시기 편한걸로 참고하시길!

 

카페 내 메뉴 가격은 조금 값이 나가는 편이었어요~!

 

 

디저트

 

위에서 언급한 것 처럼

 

쥬스종류는 직접 갈아서 만들기 때문에

 

신선한 과일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다만 사과주스는 병에 담겨 있었어요~!

 

콩빙수

 

그리고 아벤티노의 농장에서는

 

콩빙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사과쥬스

 

저희는 사과주스와 카페라떼 주문~!

 

사고주스를 주문하면 얼음컵과 병에담긴 사과주스를 줍니다~!

 

내부에서도, 외부에서도 농장 내 자연경관 바라보며

 

음료마시니 참 좋더라구요.

 

여유를 즐기고 싶을 때 분위기 좋은 카페 '아벤티노의 농장'에

한번 쯤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