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쌍촌동 카페 '커피빈스'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 쌍촌동 518기념공원 맞은편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빈스'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커피빈스

 

광주 쌍촌동 518기념공원 맞은편에는 여러 식당과 더불어

 

디저트카페들이 있는데요.

 

그 중 커피빈스는 분위기 좋은 디저트카페 중 한 곳이에요.

 

 

먼저 지도로 카페위치 한 번 살펴보시길!

 

(18기념공원 도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커피빈스

 

카페 입구 부근에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요.

 

날씨 좋은 날에는 테라스에서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도

 

흔하게 볼 수 있어요~!

 

커피빈스내부

 

이날 급하게 사진을 찍었던 지라

 

내부 좌석 사진은 이 사진 뿐이네요. ; ㅎㅎ

 

 

전반적으로 요런 느낌이에요.

 

4인용 테이블이 많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일리커피통

 

카페 카운터 부근에는

 

일리커피통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은색 커피통을 잘 정돈해 놓으니 세련된 느낌이 들더라구요.

 

커피빈스

 

일리커피통 앞에는 몇몇 디저트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커피빈스

 

허니브레드, 번, 프레즐, 고구마무스, 까맘베르치즈, 필라델피아치즈, 베이글 등의 디저트와 더불어 생과일 쥬스용 과일들이 놓여 있었어요.

 

커피빈스메뉴

 

커피빈스메뉴

 

커피빈스 메뉴판 입니다.

 

커피, 생과일쥬스, Tea종류, 눈꽃 팥빙수 등 메뉴가 꽤나 다양했어요! 

 

커피빈스메뉴

 

여름에는 쑥 미숫가루도 판매하나봐요~!

 

그리고 생과일 착즙 등 건강식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맛있는 음료로 건강을 챙겨보는 것도 좋겠네요.

 

커피빈스메뉴

 

더불어 드립커피, 연유라떼, 더치커피 등 메뉴가 꽤나 다양했어요~!

 

드립커피

 

그리고 드립커피는 선물용으로 8천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요즘같이 추운 날 드립커피 선물도 좋겠네요.

 

카페라떼

 

 

저는 카페라떼 주문했었는데요~!

 

예쁜 찻잔에 이런 모습으로 나왔어요. ㅎㅎ

 

정성이 느껴지죠?!

 

이상으로 광주 쌍촌동 카페 '커피빈스' 이용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