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카페] 기찻길315 카페, 분위기 좋고 맛있는 베이커리가 가득!

안녕하세요 'ㅅ'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

벨라에요

 

목포카페

 

얼마 전, 들렀던 목포 카페

기찻길315 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외관

 

인테리어

 

외관은 이렇습니다!

1층 야외도 있고 2층엔 테라스도 있어요!

날 좋은 날 바람 맞으며

밖에서 커피도 좋을거같아융

  

 

왜 기찻길315일까 생각해보니

여기 옛날 지번주소가

용당동315 네요 ㅋㅋㅋㅋㅋㅋ

 

 

목포대학교 목포캠퍼스 근처에요!

 

기린인형

 

다리가 휘어서 슬픈 기린이

우릴 반겨줍니당...

 

칠판

 

야외 메뉴판 ㅎㅎ

 

테이블

 

야외

 

1층 야외 테이블 사진을 찍어보았어요오

 

앙버터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무지개 케이크랑 ㅜㅜ

앙버터빵...!!!!!

 

두개 다 먹고싶었는데

점심 넘나 과식 ㅠㅠ

 

그래서 레몬마들렌 주문!

(점심 과식인데 굳이 빵 주문^^)

 

메뉴

 

메뉴판

 

카페메뉴

 

메뉴판판 ~ ~ ~~

다 맛보고싶었어요

뭔가 이름부터가 맛있어보영..

 

곰돌이인형

 

곰돌희 ㅎㅎㅎ

 

분위기

 

여긴 2층에 있는 테이블!

 

타임캡슐

 

직원분께 이게 뭐냐고 여쭤보니

타임캡슐이래요!

 

그래서 이렇게 두고 간 손님들이

나중에 찾으러 오기도 한다는??

 

 

무료인지는 안여쭤봤는데

무료일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내관

 

2층 분위기 ~

 

기타

 

갈대

 

2층 분위기쓰

 

테라스

 

탁자

 

2층에 있는 테라스고요!

 

명찰

 

벨 없구 (있을수도 있음)

명찰 하나씩 챙겨가면 되요 ㅋㅋㅋ

이거 재밌음 ㅋㅋㅋㅋㅋㅋ

 

김태리

 

저는 미스터션샤인 애청자^^로

김태리 픽!!

 

직원분이

'김태리님 ~ 주문하신 음료 나왔습니다!'

해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당하게 받아오면 되요

 

라떼

 

1_카라멜마끼야또(아이스)

2_카페라떼(아이스)

3_레몬마들렌

 

간만에 라떼 먹었는데

내수탈 ㅜㅜ 맛있었어요

  

조개접시

 

귀여운 조개껍질 접시에 담겨온

레몬 마들렌 ㅋㅋㅋㅋ

 

조개

 

UF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들렌

 

데워주셨는지

 따뜻했고 맛은 쏘쏘^^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 'ㅅ'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