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벌크커피 상무버들마을점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 벌크커피 상무버들마을점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벌크커피 상무버들마을점

 

 

먼저 벌크커피 상무버들마을점 위치부터 살펴볼게요!

 

벌크커피 버들점은 광주시 서구 유촌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쉬운 편이에요.

 

다만 주변에 주차단속 카메라가 많으니 주차에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오전11시~오후2시까지는 주정차 단속 유예 시간이니, 이 시간에 이용할 때는

 

가게 앞 도로변에 잠시 임시 주차하셔도 될듯 합니다.

 

벌크커피 아메리카노

 

광주 상무버들마을점 역시 여느 벌크커피와 마찬가지로

 

720ml 아메리카노 테이크 아웃 시, 2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는 내용의 배너가 가게 앞에 있었어요!

 

벌크커피 버들점

 

벌크커피 안을 들여다보니, 좌석 자체가 넓은 공간은 아니었지만,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더라구요!

 

 

지인과 담소 나누기 딱 좋은 분위기 였어요!

 

벌크커피 메뉴

 

벌크커피 메뉴

 

벌크커피 버들점 메뉴판 입니다.

 

카페 전반적인 메뉴 한 번 살펴보시죠!

 

벌크커피 버들점 메뉴

 

메인 메뉴 외에 돼지프라펫,  비타민 C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다는 히비스커스 티 메뉴와 

 

벌크커피 버들점 메뉴

 

요거트+과일이 결합된 복숭아 품은 요거트, 딸기 품은 요거트, 망고 품은 요거트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카페라떼와 망고품은 요거트 메뉴를 주문!

 

벌크커피 생과일주스

 

이 외에 매장안에서는 4천원, 테이크 아웃은 3천500원 가격에 키위 및 토마토 생과일 주스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벌크커피 군밤

 

그리고 특이하게도 상무버들마을점에서는 군밤도 구입이 가능했어요!

 

가격은 한봉지에 3천원! ㅎㅎ

 

최근 이용했던 다른 벌크커피 점에서는 못봤었는데요.

 

 

상무버들마을점에서만 파는 건지 아니면 다른 벌크커피에서도 구입 가능한지 다른 지점 갔을 때 유심히 살펴봐야겠어요.

 

벌크커피 과일차

 

추운 계절에 맞게 따뜻한 과일차도 홍보하고 있었습니다.

 

수제쿠키

 

이 외에 수제쿠키, 커피콩빵 초코쿠키 등 다양한 간식거리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달랐습니다.

 

조각케잌

 

그리고 카페 한켠에 머핀, 조각케잌, 베이글 크림치즈 등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조명 효과덕인지 맛있어보였어요. ㅎㅎ

 

허니브레드

 

원피스피규어

 

허니브레드도 있었습니다.

 

진열장 안에 아이언맨, 원피스 피규어가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어요.

 

뭔가 잘 어울렸다는 ㅎㅎ

 

머랭

 

그리고 다른 지점에서도 봤었던 다양한 종류의 머랭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머랭 역시 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달랐어요! (2천원~9천원)

 

색감이 이뻐서 그런지 먹음직 스러웠습니다. ㅎㅎ

 

망고품은요거트

 

카페를 한창 둘러볼 무렵 나온 음료 2잔!

 

왼쪽은 망고품은 요거트! 오른쪽은 카페라떼!

 

망고품은 요거트가 참 먹음직 스럽죠!!

 

달콤한 망고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벌크 커피 이용 시 추천 드립니다.

 

이상으로 광주 벌크커피 상무버들마을점 이용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