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메타프로방스 카페 다색 이용후기 (담양 전통 찻집&카페)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담양 메타프로방스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 전통찻집

 

'카페 다색'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해요~!

 

담양 카페 다색

 

오랜만에 전남 담양에 방문했는데요.

 

담양은 언제 와도 매력 넘치는 곳 같아요.

 

겨울 담양은 오랜만이었는데요.

 

죽녹원 산책을 통해 힐링한 후, 담양 메타프로방스로 이동했습니다.

 

담양 메타프로방스

 

담양 메타프로방스 곳곳에서 새로운 건물을 짓는 공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만큼 시간이 지날수록 메타프로방스가 널리 알려져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담양 메타프로방스

 

아무래도 제가 방문했을 때는 겨울 평일이어서 그런지

 

평소보다는 사람이 적은 편이었지만,

 

그래도 곳곳에서 대학생 분들, 커플 분들을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었어요.

 

카페다색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 다색은 메타프로방스 메인광장 인근에 있는데요.

 

 

메인광장에서도 약간 구석에 있는 계단을 올라야하기 때문에 잘 안보일 수도 있어요.

 

정확한 위치 및 카페 전화번호는 위에 첨부한 다음 지도 참고하시길. ^^

 

카페다색 메타프로방스점

 

카페 전경부터 아기자기한 느낌이었구요.

 

카페 밖에는 이렇게 큰 곰돌이 인형이 놓여있었습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혼자 벤치에 앉아있는 곰돌이가 외로워 보이네요. ㅎㅎ

 

카페 다색 영업시간

 

카페 다색 영업시간은 오전10시30분~오후10시까지 입니다.

 

이 점 참고하셔요 ^^

 

카페다색

 

카페 뒷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날씨 좋은 날 야외에서도 커피 및 전통차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구요.

 

전통차 판매

 

국화차, 보송녹차, 크리스피롤 수제영양바 등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포스팅 막바지에 사진을 첨부해두긴 했는데요.

 

자물쇠를 구매해서 사랑의 메시지를 적을 수도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 하단 참조)

 

카페 다색 메뉴

 

카페 다색 메뉴판 입니다.

 

카페 다색은 뭐니뭐니해도 웰빙 차 (쌍화차, 대추차, 발효차 등)가 유명한데요.

 

이 외에 다색 플라워&허브차, 다색 커피 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카페 다색 메뉴

 

아이스 관련 메뉴 및 쥬스, 요거트 등 메뉴가 다양했어요.

 

카페 다색 팥빙수메뉴

 

또한 과일빙수 고소미빙수, 흑임자빙수 등 다양한 빙수 디저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 다색 실내

 

카페 다색 실내는 아늑한 공간이었는데요.

 

곳곳에 큰 식물들어 놓여있어서 그런지 더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 였어요.

 

 

저희는  대잎차, 쌍화차, 대추차 주문했어요~!

 

카페 다색 실내

 

카페 다색 꽃차

 

카페 다색 메타프로방스점에서는 다양한 꽃차 등 구입 가능한 상품들도 많이 있었어요.

 

미니안마기도 판매하더라구요. ㅎㅎ

 

선물용 혹은 담양 여행 기념용으로 하나 구입해도 좋을 듯 하네요.

 

대잎차

 

카페 다색은 전통차를 판매하는 가게 답게,

 

차별로 어울리는 찻잔에 담겨 나왔는데요.

 

먼저 소개드릴 차는 대잎차 입니다. ㅎㅎ

 

특유의 대나무 향을 느낄 수 있었구요. 맛도 깔끔했습니다.

 

또한, 따뜻한 물을 한 번 더 담아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담양 대잎차

 

여유있게 담소를 나누며

 

작은 찻잔에 여러번 따라마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카페 다색 대추차

 

다음으로 소개드릴 차는 대추차 인데요.

 

카페 다색 대추차는 정말 강추하고 싶습니다. ㅎㅎ

 

진한 대추향에 건강한 맛 이었어요. 비스켓도 함께 나와 좋았구요.

 

카페 다색 대추차

 

대추차는 다색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는 찻잔에 담아 음미하면 되겠습니다. ㅎㅎ

 

겨울이라 그런지 대추차 한잔 마시니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몸이 전체적으로 따뜻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쌍화차

 

마지막으로 다색 쌍화차 입니다. ㅎㅎ

 

카페 다색에서 가장 비싼 메뉴 중 하나인 쌍화차~

 

안에 내용물이 푸짐해서 보는 것만으로도 건강해지는 느낌이네요. ^^

 

담양 사랑의자물쇠

 

담양 메타프로방스 자물쇠

 

위에서도 살짝 언급해 드렸는데요.

 

카페 다색 뒷문으로 나가면 사랑, 우정의 메시지가 적힌 자물쇠들이 엄청 걸려있습니다.

 

카페 다색에서 따뜻한 전통차 혹은 커피 한 잔 드시고,

 

여행 기념으로 자물쇠 하나 남기고 가는 것도 좋은 추억거리가 될 듯 하네요.

 

이상으로 '담양 메타프로방스 카페 다색 이용후기 (담양 전통 찻집&카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