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청자다방 호남대점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 청자다방 호남대점 이용후기에 대해 간단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청자다방호대점

 

청자다방 호대점은 호남대학교 대학로에 위치하고 있구요!

 

길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가 쉬웠어요!

 

청자다방 호대점 앞에 작은 공원이 있더라구요.

 

테이크아웃해서 공원에서 산책하는 것도 좋겠죠?!

 

청자다방 아메리카노

 

청자다방은 군고구마라떼 메뉴가 유명한데요.

 

아메리카노가 2샷이 1500원인 등 전체적으로 커피 가격이 저렴한 편 입니다.

 

청자다방 메뉴

 

청자다방 호대점 메뉴 살펴볼게요!

 

인기메뉴 리얼군고구마라떼가 3천원이구요!

 

커피, 요거트, 주스 등 다양한 메뉴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청자다방 메뉴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군고구마, 옛날건빵, 커피콩빵, 콘치구마, 고구마치즈그라탱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메뉴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가게 앞에 있던 배너 사진을 찍어왔어요!

 

청자다방 메뉴

 

청자다방 메뉴

 

청자다방 메뉴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사진 참고하셔서 드시고 싶은 메뉴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여느 카페와 마찬가지로 메뉴가 참 다양해서 좋았어요!

 

전 이날 커피를 많이 먹었던지라 레몬차를 주문했습니다.

 

청자다방 호대점 내부

 

청자다방 실내는 아담한 편 이었어요!

 

군고구마

 

청자다방에서 특별히 볼 수 있는 군고구마~! ㅎㅎ

 

날이 추워지니 유독 맛있게보이네요.

 

청자다방 신메뉴

 

청자다방에서는 신메뉴가 소개되어 있었는데요.

 

고구마치즈그라탱, 콘치구마, 핫초코와뭉게구름이 주인공 입니다.

 

사진 비주얼에 비해 가격이 괜찮았어요! ㅎㅎ

 

테이크아웃

 

가게를 구경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이동해야했기에 테이크 아웃 잔에 담겨 나왔습니다. ㅎ

 

청자다방 레몬차

 

저는 레몬차~ 일행은 카페라떼~!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광주 호남대학교 들리실일 있을 때, 청자다방 한 번 들러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광주 청자다방 호남대점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