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쌍촌동 '카페나무' 커피숍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 쌍촌동에 새로 생긴 카페 '카페, 나무'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해요.

 

카페나무 전경

 

최근 광주 쌍촌동 상무1동 행정복지센터(주민센터) 앞쪽에 '카페,나무'가 오픈했더라구요.

 

궁금한 마음에 점심식사 후 한 번 들러봤어요~!

 

입간판

 

아직은 건물에 관련 간판은 따로 보이지 않았구요.

 

이렇게 '카페, 나무'를 알리는 입간판이 가게 앞에 놓여있었어요.

 

카페나무이벤트

 

그리고 카페에서 오픈 기념으로 진행중인 이벤트 3가지를 알리는 배너가 놓여있었어요.

 

이벤트1. 요일별 수제청 에이드 가격인하!

이벤트2. 베이글+아메리카노 세트 가격할인!

이벤트3. SNS 인증샷 올리면 아메리카노 한 잔 서비스!

 

 

어떤 곳인지 궁금해서 한 번 들어가봤습니다~!

 

카페나무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은 카페이다보니

 

카페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깔끔했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카페 곳곳을 세심하게 꾸며놓은 흔적이 보였어요.

 

카페나무내부

 

카페 전반적인 좌석은 대략 이런 느낌입니다~!

 

소수 지인들과 방문하여 커피 한 잔 하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커피숍

 

그리고 카페 곳곳에서 겨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벽면에 걸려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하여~

 

피규어

 

겨울 관련 피규어가 꾸며져 있었어요. ㅎㅎ

 

서재

 

그리고 소소한 느낌의 인테리어들이 카페를 채웠다보니

 

전체적으로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카페 위치 자체가 주거지 부근에 있어서, 동네분들이 가볍게 오셔서

 

쉬다가기 좋은 컨셉으로 구성하신 듯 해요.

 

카페나무메뉴

 

카페나무 메뉴판 입니다~!

 

커피종류도 눈에 들어왔지만 메뉴판을 보니 수제 과일청도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요일별로 메뉴 컨셉이 달랐던 점도 눈에 들어왔어요.ㅎㅎ

 

 

과일청은 다음에 먹어보기로 하고,

 

이번에는 카페라떼를 주문해봤어요~!

 

치즈조각케잌

 

 

카운터 부근에는 치즈 조각 케잌, 생크림 카스테라 등 디저트가 놓여 있었어요.

 

마카롱

 

그리고 마카롱도 개당 3,00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수제과일청

 

과일음료

 

그리고 수제과일청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이곳 카페, 나무는 대부분의 재료를 유기농, 무농약 채소 과일로 착즙한다고 해요.

 

천연 과일음료 한 잔으로 건강 챙기는 것도 좋겠네요. ㅎㅎ

 

카페라떼

 

카페를 둘러 보고 있을 무렵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사장님께서 신중히, 그리고 열심히 커피를 만드시는 게 느껴졌었어요~!

 

카페라떼 주실 때, 투샷으로 내린 커피라고 하시더라구요.

 

카페라떼

 

양도 꽉꽉 채워주셨어요!

 

한모금 마신 뒤에 뚜껑 덮고 밖으로 이동했다는 ㅎㅎ

 

커피쿠폰

 

카페나무는 쿠폰도 나무 모양이었어요. ㅎㅎ

 

10번째에 아메리카노 한 잔을 공짜로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아직은 저도 한 번 밖에 이용해보지 않아서 그런지 다른 음료 맛도 궁금한 카페 중 한 곳 입니다.

 

이상으로 광주 쌍촌동 '카페나무' 커피숍 이용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