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 마카롱 맛집 '아싸롱' (디저트 카페)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 상무지구 마카롱이 맛있는 디저트 카페 '아싸롱'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아싸롱 상무점

 

상무지구에 위치한 아싸롱은 디저트 '마카롱' 을 주력으로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는 가게 였어요.

 

크기가 큰 마카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포장도 할 수 있어서 인기있는 가게 중 한 곳이에요.

 

게다가 마카롱 종류가 꽤 많더라구요!

 

먼저 가게 위치 살펴볼게요.

 

아싸롱 상무점은 상무지구 상무병원 및 롯데마트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쉬울거에요!

 

아싸롱 메뉴

 

아싸롱 상무점 메뉴판 이에요.

 

마카롱은 기본적으로 1개 당 2,50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아래에서 살펴보겠지만 다른 디저트 가게에 비해 마카롱 크기가 큰 편이에요.

 

 

다른 곳은 보통 작은 마카롱이 3,000원 정도 하는 점을 생각했을 때,

 

마카롱 가격은 저렴한 편 이었어요. 

 

아싸롱내부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가게 안에서 여유 있게 마카롱과 커피 한 잔 하기에 좋은 분위기 였어요. ㅎㅎ

 

카운터 부근에 다양한 마카롱이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한 번 살펴볼게요~!

 

꼬끄후레이크


먼저 꼬끄후레이크 인데요.

 

 통에 담겨져 3천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마카롱

 

그리고~ 진열된 마카롱들~!

 

알록달록 다양한 색감의 마카롱 종류가 꽤 많았어요.

 

마카롱

 

조금씩 나눠서 살펴볼게요~!

 

'딸기야, 싸롱해' 메뉴는 이번에 나온 신 메뉴라고 해요!

 

딸기맛 마카롱 위에 진짜 딸기가 올려져 있었어요. ㅎㅎ

 

마카롱

 

그리고 크림치즈오레오, 웨딩피치, 블루베리콕콕, 싸롱목장, 트리플치즈, 딸기 YO메뉴 입니다.

 

마카롱 종류가 하도 다양해서 뭘 골라야하나 고민이 됬었어요.

 

마카롱

 

자몽이랑케, 인절미 마카롱도 참 맛있게 보였어요.

 

인절미 마카롱도 아싸롱에서 인기있는 메뉴 중 하나라고 해요!

 

마카롱

 

티라미수 마카롱도 맛있어 보이죠?!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마카롱 크기가 크죠?! ㅎㅎ

 

디저트

 

크렘브륄레, 아름다운밤, 맛있구마 등 재미있는 이름의 디저트도 많았어요.

 

참고로 다쿠아즈앙!버터, 다쿠아즈 흑임자인절미 메뉴는 3,50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딸기마카롱

 

저는 이번에 나온 딸기야, 싸롱해 메뉴를 주문!

 

정말 먹음직 스럽죠?! ㅎㅎ

 

 

실제 딸기가 올려져 있어 더욱 먹음직스러웠어요!

 

마카롱포장

 

이건 지난번에 포장해갔던 사진이에요~! (5개 포장)

 

장거리를 이동한다면 아이스포장 하면 되는데요!

 

다만 아이스 포장은 추가비용 1,000원이 발생한다는 점 참고하셔요~!

 

아싸롱 마카롱

 

이 사진 역시 다른 날 이용했던 사진~!

 

마카롱에는 역시 아메리카노가 제격이죠~! ㅎㅎ

 

보기 좋은만큼 맛도 좋았습니다.

 

마카롱포장

 

마카롱포장

 

그리고 마카롱을 1개씩 낱개로 포장할 때는 이렇게 포장해주세요~!

 

카카오페이

 

아싸롱 상무점에서는 카카오페이로도 결제가 가능하니,

 

편하신 방법으로 결제하면 되겠습니당 ㅎㅎ

 

마카롱보관법

 

마카롱보관법

 

아싸롱에서는 명함크기에 마카롱 보관법,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힌 정보가 있었어요.

 

포장했을 경우 참고해서 집에서도 맛있게 마카롱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광주 상무지구 마카롱 맛집 '아싸롱' (디저트 카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