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디저트 카페] 벌크커피 쌍촌점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벌크커피 쌍촌점'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해요.

 

벌크커피 쌍촌점 메뉴 및 분위기 등 살펴볼게요!

 

벌크커피쌍촌점

 

벌크커피 쌍촌점은 제 직장 인근에 있기도하고,

 

커피 및 음료가 전반적으로 저렴해서 점심식사 후 자주 애용하는 카페 중 하나에요.

 

주변에 식당가도 있고, 제휴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어 좋더라구요.

 

 

본격적인 포스팅에 앞서 벌크커피 쌍촌점 위치부터 살펴볼게요!

 

벌크커피 쌍촌점은 쌍촌현대아파트 인근에 위치해 있어요.

 

(상무한국아델리움 아파트 공사현장 바로 맞은편)

 

차량을 이용하신다면 식당들이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서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벌크커피쌍촌점내부

 

벌크커피 쌍촌점 내부 모습인데요.

 

카페 안은 아담한 공간으로 넓은 편은 아니에요.

 

 

그래서인지 안에서 드시는 분도 있지만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을 흔하게 볼 수 있어요.

 

벌크커피

 

긴 테이블 1개와 작은 원탁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벌크커피메뉴

 

벌크커피메뉴

 

벌크커피 쌍촌점 메뉴판 인데요!

 

아메리카노가 2,000원, 카페라떼가 2,500원 등

 

주요 음료들이 2천원~4천원 정도 금액이에요.

 

(다만 사이즈 업하면 금액이 추가 됩니다.)

 

상당히 저렴하죠?!

 

가격대비 양도 많아서 자주 이용할 수밖에 없는 카페입니다.

 

벌크커피쌍촌점할인

 

게다가 1인 1음료 주문 시, 티라미슈, 뉴욕치즈, 초코 케잌 디저트, 허니브레드 디저트를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어요.

 

 (커피값도 저렴한데, 디저트 가격 할인이 많이 되는 편이네요)

 

마카롱

 

수제쿠키

 

또한, 벌크커피 쌍촌점에서는 마카롱을 비롯해 수제쿠키(초코,버터,크랜베리)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마카롱은 개당 1,500원, 수제쿠키는 개당 1,2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조각케이크 디저트가 부담스럽다면 가볍게 마카롱이나 수제쿠키 드셔도 되겠어요.

 

생과일주스

 

또한, 벌크커피에서는 각종 생과일 주스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쌍촌점에서는 키위, 토마토, 딸기바나나, 바나나 주스를 판매하고 있네요.

 

벌크커피디저트

 

그리고 진열대에 허니브레드, 조각케이크, 베이글&크림치즈 등의 디저트가 있었어요.

 

조각케이크

 

대표로 조각케이크 확대 샷~!

 

조각케이크에도 종류가 있었는데요.

 

뉴욕치즈, 초코, 까망베르, 티라미슈로 구분되어 있었습니다.

 

coldbrew

 

또한 매장에서는 ColdBrew 보틀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사이즈 별로 가격이 달랐고, 500ml는 선풀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체리콕에이드

 

저는 신메뉴 체리콕에이드 선택!

 

저는 벌크커피에서 아메리카노도 자주 먹지만

 

이 체리콕에이드를 즐겨먹는 편이에요.

 

멜론아이스라떼

 

함께 간 동료도 신메뉴를 선택했는데요.

 

바로~멜론아이스라떼 입니다. ㅎㅎ

 

갈때마다 만족하는 벌크커피 쌍촌점!

 

다양한 신메뉴들도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이상으로 '[광주 디저트 카페] 벌크커피 쌍촌점 이용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게요.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