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 맛집] 고기질이 좋아 삼겹이 맛있는 상무지구 동경푸줏간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 상무지구 삼겹살 맛집 '동경푸줏간' 식당에 대해 리뷰하고자 해요.

 

동경푸줏간 상무점

 

먼저 동경푸줏간 식당 전경입니다.

식당 외부, 내부 모두 깔끔했구요.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 됬지만 굉장히 큰 식당이었어요.

 

 

동경푸줏간 상무점 위치인데요.

서구 상무지구 이마트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쉬웠어요.

 

동경푸줏간주차장

주차장

 

그리고 식당 옆에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니

개인차량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이 주차장은 2시간만 무료구요, 이후부터는 추가요금이 발생하니

참고하셔요.

 

동경푸줏간배너

 

식당 외부에는

사진처럼 차림표, 식사류, 주류 파트로 메뉴 안내가 적힌 배너가 있었어요.

 

동경푸줏간메뉴

 

식당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먼저 동경푸줏간 상무점 메뉴판 인데요.

통삽겹 12,000원, 통목살 12,000원, 대패 꽃삼겹 12,000원으로 대체적으로 무난한 가격 이었어요.

 

 

그리고 여기 동경푸줏간 상무점은

차돌철판 볶음밥이 꽤 유명하더라구요.

후식은 글 하단에 작성했으니 참고바래요.

 

식당전경

 

식당 내부 전경 인데요. 좌석이 테이블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었구요.

보시는 것처럼 꽤 넓은 공간이었어요.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식당 안쪽에도 넓은 공간의 자리가 있더라구요.

 

저희 일행은 조금 이른시간에 식당에 가서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요.

시간이 조금 지나니 저 넓은 공간의 테이블에 사람이 거의다 차더라구요.

식당 이용 예정이라면 불금이나 주말같은 때에는 조금 서둘러야 할 것 같네요.

 

동경푸줏간 밑반찬

 

저희는 먼저 통삼겹을 주문했어요!

삼겹을 주문하니 이렇게 밑반찬 상이 차려졌는데요.

반찬 맛이 꽤 좋았어요.

 

명이나물

 

삼겹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명이나물!

 

된장찌개

 

그리고 꽤 푸짐했던 된장찌개!

 

파채

 

삼겹에 빠질수 없는 부메뉴 파채! 를 대표 밑반찬으로 부각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보기만해도 고기와 잘 어울리겠죠?!

 

통삼겹

 

드디어 나온 통삼겹!

동경푸줏간 통삼겹은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고기가 매우 두꺼워요!

 

그리고 고기 질이 굉장히 좋아서 더욱 만족했어요!

 

통삼겹

 

동경푸줏간에서는 종업원들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고 잘라주세요.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는 통삼겹과 버섯의 모습입니다. ^^

 

통삼겹

 

 

자른 뒤에 뒤집어 주기!

정말 맛있게 익어가죠?!

식당 불판 화력이 워낙쎄서 통삼겹도 금방 익혀지더라구요.

남성들끼리 가도 금방금방 구워먹을 수 있어요.

 

동경푸줏간 통삼겹

 

노릇노릇 맛있게 익은 삼겹살!

야채 리필해가며 맛있게 쌈싸먹었습니다. ㅎㅎ

 

 

정말 말그대로 폭풍흡입했어요!

 

통목살

 

이후 주문한 통목살!

통목살 역시 통삼겹과 마찬가지로 고기질이 굉장히 좋았어요!

통삼겹에 감동을 받은 뒤라

더욱 맛이 기대됬습니다.

 

통목살

통목살

 

통삼겹과 마찬가지로

노릇노릇 맛있게 익혀서 폭풍흡입했어요!

 

사진상으로도 맛있어보이죠?!

 

물냉면

 

맛있는 고기집에 온 김에 맛있게 마무리하기 위해

후식으로 물냉면과 함께 차돌철판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고기 먹을 때, 공기밥과 같이 먹어서 배가 터질것 같았지만

후식 또한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차돌철판볶음밥

 

특히 맛있게 먹었던 후식은 차돌철판 볶음밥 인데요.

사진속에 보이는 양은 8,000원짜리 1개 입니다.

1개를 주문하면 2인분 정도의 양이 나오더라구요!

4명이 가면 고기 충분히 먹고 차돌철판 볶음밥 한 개만 시켜도

충분할 것 같아요! (개인차는 있겠지만요.ㅎㅎ)

작은 고기들이 씹혀서 식감이 좋았어요!

 

이상으로 고기질이 좋아 삼겹이 맛있는 동경푸줏간 광주상무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고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