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셀프웨딩

안녕하세요! '가을낙엽'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베트남 다낭 여행동안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에서 찍었던 셀프 웨딩 관련 내용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지난번에도 포스팅했지만, 나만리트리트 리조트 분위기가 너무 좋다보니,

다낭에 갈때 셀프웨딩 촬영을 계획했었어요.

 

요새는 셀프웨딩도 많이 대중화되어 있다보니 인터넷에서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저렴하게 팔더라구요!ㅎ

(셀프웨딩 관련 옷이며 소품들을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셀프웨딩

웨딩사진

셀프웨딩사진

다낭셀프웨딩

나만리트리트웨딩

베트남 셀프웨딩

 

사진이 많지만 일부만 공유드리게 되었네요.ㅎ

대략 이런 느낌들의 셀프웨딩 사진들을 많이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이외 나만 리트리트의 사진촬영 스팟은 이전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ㅎ)

 

꼭 해외가 아니더라도 국내에서도 다양한 소품으로 상황을 연출하여 충분히 

예쁘고 멋진 셀프웨딩을 찍을 수 있겠죠?!ㅎ

 

 

 

저희는 사진촬영으로만 끝내기에는 아쉬움이 있어서 여행 이후에

스냅스 (인터넷 사이트)에서 저희들만의 포토북을 제작했어요!ㅎ

 

포토북

웨딩포토북

웨딩북

웨딩앨범

셀프웨딩엘범

 

대략 이런 느낌이구요!

저희가 직접 사진들을 골라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의미있는 포토북을 제작했습니다. ㅎㅎ

사진을 직접 넣어서 제작하니 재미도 있더라구요 ㅎ

 

여러분들도 다양한 아이디어로

멋진 셀프웨딩 촬영하시길 바랄게요!

 

늘 행복하세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