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드레스피팅 전문! 오렌지웨딩

안녕하세요?! '가을낙엽' 입니다.

이번에는 결혼 준비의 꽃이라 할수있는 일명 '스드메' 관련 내용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ㅎㅎ

 

저희는 결혼에 앞서 전주 모던마인드에서 웨딩촬영을 하고, 전주 오렌지웨딩에서 드레스 피팅을 했습니다. ^^

(원장님을 포함한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진심으로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200% 만족했습니다.ㅎ 가성비도 굳!!)

 

전주오렌지웨딩

 

오렌지 웨딩은 전주 웨딩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ㅎ 주차는 오렌지웨딩 가게 앞이나

 가게 옆 삼화주차장에 하시면 편해요 ^^

삼화주차장에서 주차쿠폰을 받아서 오렌지웨딩에서 도장을 받으면 주차비가 무료입니다. ㅎㅎ

 

 

 

오렌지웨딩

드레스피팅

소품

 

 

먼저, 오렌지웨딩샵을 들어섰을 때 내부 사진 입니다. ㅎㅎ

환한 분위기에 아기자기하게 소품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

새로운 출발을 앞둔 예비 신랑, 예비 신부는 샵에 들어가는 순간 결혼하는 느낌 물씬 나겠죠?! ㅎㅎ

 

회원패

 

또한 오렌지웨딩은 전북웨딩협회에 가입되어 있으셔서 지역사회에서 웨딩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중이신가봐요 ^^

 

옷

오렌지웨딩

오렌지웨딩

 

전주 오렌지웨딩은 각종 연주회, 공연 등을 위한 복장들도 많더라구요 ^^

실제로 저희가 드레스 피팅을 하는 동안에도 공연복 피팅을 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ㅎㅎ

 

 

오렌지웨딩

슈즈

 

결혼식 때 신부가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소품들이 많습니다.ㅎㅎ (사진 외에도 다양합니다. ^^)

 

오렌지웨딩

오렌지웨딩

 

신부를 아름답게 변신(?) 시켜줄 메이크업 실 입니다. ㅎㅎㅎ

한장의 사진으로 담지 못할만큼 화장품 양이 엄청났습니다. ^^ 종류가 참 많죠?! ㅎㅎㅎ

왜 이곳 오렌지웨딩이 드레스피팅 전문점이자 메이크업 전문점인지 알겠더라구요 ㅎ

이곳에서 신부들은 설렐수밖에 없겠어요 ^^

 

 

오렌지웨딩

 

 

메이크업 실에 예쁜 드레스사진이 있으니, 결혼느낌이 물씬 나죠?! ^^

 

 

드레스피팅

웨딩드레스

웨딩

드레스

스드메

웨딩드레스

 

본격적인 드레스피팅 사진 입니다.ㅎㅎ총 2차에 걸쳐서(1차당 4~5벌 정도씩) 다양한 드레스를 입어볼 수 있습니다. ㅎㅎ (입어본 모든 종류의 드레스를 업로드 한게 아닙니다.ㅎㅎ) 드레스 종류가 워낙 많은데 한벌만 최종선택해야하니, 아내가 굉장히 힘들어하더라구요 ㅎㅎ

피팅을 하는 동안 원장님, 직원분들이 정말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피팅 시간이 더욱 즐겁고 행복했네요 ^^

 

오렌지웨딩이벤트

스타벅스쿠폰이벤트

 

전주 오렌지웨딩샵에서 입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ㅎㅎ

이 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ㅎㅎ

 

전북에서 결혼을 준비하시거나 중요한 행사를 앞두고 메이크업이 필요할 때, 전주 오렌지웨딩에서도

 한 번 상담받아 보실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