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영창종합악기점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중고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저는 이번에 정부에서 지원해준 긴급재난지원금을 주로 식비로 사용했었는데요.

남은 잔액을 어떻게 사용할지 고민하다가 아내를 위한 피아노 구입에 사용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아내가 올해 초부터 피아니스트 조성진씨에게 빠져있다보니 피아노 연주곡을 자주 듣곤하는데요.

시간이 지나니 피아노늘 직접 연주하고 싶은 욕구가 강해지더라고요..ㅎㅎ

아이돌을 좋아하던 아내가 피아노 연주곡을 듣는것은 너무 반가운데, 피아노를 사게될 줄은 생각 못했었습니다.ㅎㅎ

제가 다니는 교회에서는 1년에 한 번 피아노 연주회를 하는데요. 그 대회에도 참가하겠다니 안 사줄 수가 없었습니다.


피아노를 어디서살까 고민하다가 나주영창종합악기점에 들러 중고 피아노를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 위치는 나주초등학교 및 남고문 인근에 위치해있습니다.


매장 연락처 및 영업시간은 위의 사진 참고해주셔요.

오전9시부터 오후8시까지 운영되고 있었고, 저희는 주말인 토요일에 방문했었습니다.

이 가게의 사장님, 사모님 모두 친절하셨고, 피아노도 아주 잘 옮겨주셨었어요.ㅎㅎ


매장 안에는 당연한 종류의 기타 및 피아노들이 놓여있었어요.

저희 요구에 맞게 중고피아노들도 마련이 되어있었어요.


저희는 디지털피아노 구입이 목표였기에, 디지털 피아노 위주로 견적을 비교해봤어요.

역시 새 피아노의 경우 기능도많고, 성능도 좋았으나 역시 가격이 문제였어요.ㅎㅎ

아무래도 중고에 비하면 훨씬 비싸더라구요.


저희가 고른 피아노는 이 야마하 중고 피아노 입니다.

가격은 35만원이었고, 피아노 상태가 아주 괜찮았어요.

의자랑 헤드셋도 사장님께서 잘 챙겨주셔서 득템한 기분이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오랫동안 악기 관련 사업을 하셨다보니 직접 피아노 수리도 가능하다고해서 믿음직스러웠어요.

사용하다가 고장나도 별 걱정이 없겠더라고요.


저희 집에 도착한 피아노 모습입니다.

본래 저의 철봉이 있던 자리인데, 철봉을 옆으로 살짝 밀어내고 피아노를 뒀습니다.

사실 피아노가 온 날 공간 마련을 위해 집안 대청소를 했었어요ㅎㅎ


와이프를 대신하여 디지털피아노 성능 테스트를 해봤습니다.ㅎㅎ

저도 초등학생 시절 잠시나마 피아노를 배운적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다루니 재밌긴하더라고요.

앞으로 저도 조금씩 배워볼까 생각중입니다.ㅎㅎ

이상으로 야마하 중고 디지털피아노 구입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