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향수 존바바토스 아티산 구입후기 (남자향수추천)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저 같은 경우 근 몇 년 동안 향수를 구매한 적이 없었는데요.

지금 같이 더운 날씨의 여름, 그리고 중요한 일정이 있을 때, 그리고 종종 향수를 뿌리고 싶은 날(?)도 있다 보니 오랜만에 향수를 구입했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입한 향수는 존바바토스 아티산인데요.

한창 사회 초년생 때 즐겨 쓰던 향수입니다.

자주 구매했던 이유는 무엇보다도 향이 부담스럽지 않아 마음에 들었고, 가격도 타 향수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고 느꼈기 때문이에요!

몇 년 전에 구매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현재도 비싸지 않은 금액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향수를 처음 찾으시는 남성분, 혹은 사회초년생 남성분께서 향수를 찾고 계시다면 처음 향수로 존바바토스 아티산 향수를 써보시기를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저같은 경우 오랜만에 향수를 구매하기도 했고, 큰 용량을 사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이번에는 75ml 향수를 인터넷을 통해 구입했습니다.

만약 향후 자주 사용하게 된다면 보다 큰 용량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구매할 때 보니 존바바토스 아쿠아 버전도 있던데, 아직 직접 향을 맡아보지 않았기 때문에 이전에 이용하던 아티산 버전을 구입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결제한 지 며칠 지나지 않아 향수가 도착했습니다.

박스를 오픈하니 위의 사진처럼 구성품이 들어있었습니다.

 

 

먼저 종이로 된 것을 펼쳐보니 이렇게 존바바토스 아티산 샘플이 들어 있었어요. ㅎㅎ

이전에 구입했을 때는 이런 샘플이 없었던 것 같은데, 휴대하기 좋은 구성품이기에 앞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았습니다.

살짝 부려보니 역시~ 향이 좋더라고요. ㅎㅎ

존바바토스 아티산은 은은한 향으로 처음 사용하시는 분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향수입니다. ^^

 

 

이어서 메인 향수 상자를 살펴본 후, 상자를 오픈했습니다.

향수 상자에는 향수의 용량과 더불어 사용기한, 주의사항, 정품인증 등이 표기되어 있었습니다.

 

 

향수의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길더라고요. ㅎㅎ

게다가 저는 75ml를 구입했기에 유통기한 안에 남기지 않고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

 

 

박스를 오픈하니 이렇게 예쁜 통에 담긴 향수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향수를 2014년도에 처음 구입했었는데, 디자인이 그대로여서 더욱 반가웠어요.

내추럴한 느낌의 향수병이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구입 기념으로 손목에 한 번 뿌려봤습니다. ㅎㅎ

앞으로 기분전환할 때, 혹은 중요한 일정 등이 있을 때 자주 뿌리고 나가야겠습니다. 

이러다가 맨날 뿌리는 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남자 향수 존바바토스 아티산 구입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