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명함지갑 구입 후기 (가성비 좋은 플래티넘 소가죽 명함지갑)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이전에 인터넷에서 구입했던 남성 명함지갑 구입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저는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일을 하고 있어 명함을 주고받거나, 만나는 상대에게 명함을 드릴 때가 많습니다.

그렇다 보니 명함지갑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전에 사용하는 게 많이 낡아 가성비 좋은 명함지갑을 찾던 중, 인터넷 검색을 통해 가성비 좋은 명함지갑을 찾게 되어 구입하게 된 일이 있습니다.

올해 3월 경 구입했으니 어느덧 사용한 지 5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외근 갈 일이 있을 때, 항상 지참하는 등 매우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사용하고 있는 명함지갑(플래티넘 소가죽 명함지갑) 구입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봤습니다. ^^

 

 

인터넷으로 검색 중에 매우 저렴한 명함지갑을 찾게 되었어요.

명칭이 플래티넘 소가죽 명함지갑이었는데요.

2만 원이 채 안 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지갑이었습니다.

상품 소개에 쓰여있기로 명함지갑의 사이즈는 닫았을 때, 10.5cm(가로) * 7.6cm(세로)였고, 펼쳤을 때는 10.5cm(가로) * 15.4cm(세로)였습니다.

또한, 명함은 30매까지 수납이 가능하고 다량의 카드도 수납이 가능하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요새는 현금을 쓸 일이 없다 보니 주사용 신용카드 한 장을 들고 다니고 있는데, 카드 수납공간도 있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저는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명함지갑의 색상은 총 5가지 (블랙, 다크브라운, 그레이, 네이비, 와인)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제 눈엔 다크브라운이 제일 예뻐 보여서 이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주문을 한지 며칠이 지나지 않아 저희 집에 관련 상품이 도착했습니다.

 

 

제품은 이렇게 상자에 포장되어 있다 보니 선물용으로 구입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궁금한 마음에 상자를 얼른 열어봤습니다~!

 

 

상자 안에는 이렇게 명함지갑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인터넷으로 봤을 때보다는 실물이 조금 덜 예쁘기는 했으나, 가격 대비 꽤 고급스러워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진을 가까이에서 찍어서 조금 크게 보일 수 있는데요.

실제 명함지갑 사이즈는 글 상단 부근에 표기해 두었으니, 참고해주세요. ^^

 

 

명함지갑 앞면과 뒷면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일관된 디자인을 보이고 있습니다. ㅎㅎ

명함 지갑 앞면 같은 경우 사진에서는 명함지갑 덮개가 전체를 감싸는 것처럼 나왔는데요. 실제로는 명함지갑을 덮었을 때, 아랫면에 약간의 여유 공간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진상으로 봤을 때보다 실물이 더 이쁘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으로는 명함지갑 내면입니다.

인터넷에서 설명했던 것처럼,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과 명함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명함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생각보다 깊어 꽤 많은 양의 명함이 들어가더라고요. ^^

그래서 외근 다니면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놓고 보니 때도 덜 타는 어두운 색상을 사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5개월째 이용 중인데, 아직 새 제품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명함 지갑 안에는 여분의 가죽이 들어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가성비 좋은 명함지갑 구입 후기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해봤습니다.

가성비 좋은 명함지갑을 찾고 계신 남성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