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척테일러70 로우 미드나잇클로버(그린) 색상 구입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요즘 코로나 19가 다시 확산되고 있다 보니 밖에서 사 먹기보다는 주로 도시락, 집에서 식사를 해결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렇다 보니 식당 및 카페를 이용하는 일이 급격히 줄었습니다. ㅎㅎ

제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로 식당 및 카페 후기 위주로 포스팅을 했었다 보니 블로그 포스팅 소재가 고갈되어 가서 고민이 있었습니다. ㅎㅎ

그런데 최근 와이프와 친한 친구가 물건을 구입하면 저에게 블로그 포스팅 소재로 쓰라며 사진과 내용을 보내주더라고요. ㅎㅎ

땡큐 땡큐~~

그래서 오늘은 친구가 구매한 컨버스 척테일러70로우 미드나잇 클로버 색상을 구입한 후기를 대신해서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

 

 

 

먼저, 인터넷에서 판매되고 있는 컨버스 척테일러 70 로우 빈티지 캔버스 미드나잇클로버 색상 모습입니다.

일단 색상이 너무너무 예쁩니다.

인터넷 많은 평에도 딥그린 색상이어서 너무 밝지 않고 예쁘다는 내용, 코디하기 좋은 색상이다 라는 내용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 친구는 그린 색상인 미드나잇클로버를 구입하게 됩니다. ㅎㅎ

 

 

신발은 이렇게 멋진 포장박스에 들어있습니다.

2020년 4월에 제조된 신발로 제작된 지 얼마 안 된 신발입니다. ㅎㅎ

 

 

 치수 및 사이즈는 9라고 되어있는데요.

미국은 신발 사이즈를 인치 기준으로 표시하기 때문에 사이즈 9는 270mm를 의미합니다.

참고로 사이즈 6 - 240mm / 사이즈 6.5 - 245mm / 사이즈 7 - 250mm 등입니다.ㅎㅎ

 


신발 실물 모습입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이번 모델의 특징은 깔창이 두툼해서 올스타와는 달리 푹신푹신합니다.

또한 여느 블로그 후기 글들처럼 딥그린 색상이 너무 밝지 않고 예쁜 특징이 있습니다.

신발의 옆면도 약간 누런빛이 돌아 클래식한 멋스러움이 있다는 점이 이 신발의 특징입니다. ^^

 
컨버스 신발에는 역시 멋진 별마크가 빠질수는 없겠죠?

이 신발의 경우 신발 뒷부분에 별마크가 있고요.

신발의 디테일한 모습을 알려드리기 위해 첨부한 사진입니다.

아! 신발의 정가는 약 89,000원 정도 한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ㅎㅎ

이상으로 컨버스 척테일러 70 로우 그린 색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