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트롤리 로스코그 구매후기 [육아용품 추천]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저는 4월 혹은 3월 말경 아빠가 될 예정인데요.

즉, 예비아빠 입니다. ㅎㅎ

아직까지도 실감이 나지 않네요!

본래 제 블로그 이 카테고리는 결혼 준비였는데요.

아무래도 결혼한지도 시간이 꽤 흘렀고, 잘 활용하고 있지 않아 '육아' 카테고리로 변경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이 카테고리를 통해 육아용품 구입 후기 및 육아 관련 일기를 써볼까 해요!

제 개인적으로도 기록도 되고, 정보 공유도 될 것이라는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육아 관련 첫 포스팅으로 이케아에서 구매했던 트롤리 로스코그 구매후기에 대해 적어봤습니다.

 

 

육아를 함에 있어서 기저귀, 손수건 등을 자주 사용하게 되겠죠?!

검색, 지인 찬스 등을 통해 자주 사용하는 육아용품을 담을 수 있는 트롤리의 필요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성비 좋은 이케아 로스코그 트롤리를 찾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인터넷에서 물품을 주문했고요.

가격은 역시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였습니다!

다양한 색상 중 저희는 화이트 색상으로 주문했어요!

 

 

택배 상자를 오픈해보니, 내용 구성품들이 정갈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수납공간이 될 바구니 3개와 연결고리, 부품, 설명서 등이 들어있었어요.

포장지를 뜯어보니 구성품들이 심플하게 이루어져 있어 조립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실제로 조립이 어렵지 않았어요!

저 같은 초보자들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조립에 앞서 설명서를 펼치고, 필요한 부품을 바로 찾을 수 있도록 정리해뒀어요.

조립을 하면서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부품 안에 십자드라이버가 들어있지 않다는 점이었습니다.

저희 집에 마침 작은 드라이버가 있어서 다행이었는데요.

조립에 있어 꼭 필요한 물품인 드라이버가 포장되어 있지 않았던 점은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설명서를 보며 조립하기 시작했는데요.

먼저 뼈대를 만드는 작업부터 했습니다.

 

 

뼈대를 맞춘 후, 작은 못으로 고정하는 형식으로 조립하였어요!

나사들이 구멍에 쏙 잘 들어가서 어렵지 않게 뼈대를 고정시킬 수 있었습니다.

 

 

뼈대를 맞춘 후, 메인 바구니들을 연결하는 작업을 했는데요.

이 제품의 경우 4개의 바퀴를 연결할 수 있는 제품이기에 마지막으로는 바퀴를 고정시켰습니다.

바퀴 역시 나사를 돌린 후, 고정만 시켜주면 되는 형식이었기에 정말 손쉽게 연결할 수 있었어요.

전체적인 조립 난이도를 평가한다면 별 5개 만점 중 1~2개 정도라고 할 수 있겠어요.

 

 

조립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3단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층마다 다양한 물품들을 담을 수 있겠어요!

그리고 화이트 색상이어서 그런지 정말 깔끔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바퀴가 달려있어 활용도 역시 좋을 듯합니다.

자녀가 크게 된다면 충분히 다른 용도로도 활용 가능할 것 같아요.

가격 대비 크게 만족한 제품이었습니다.

 

 

저희는 트롤리에 놓을 누빔 바스켓을 구매하기도 했는데요.

아내가 화이트 색상을 좋아하는지라 바스켓도 트롤리와 비슷한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육아는 아이템이 정말 중요하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가성비 좋은 아이템들을 잘 찾아봐야겠습니다. ^^

 

이상으로 이케아 트롤리 로스코그 구매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