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생고기비빔밥 맛집 : 왕곡가든 이용후기 [생활의 달인 출연 맛집]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전남 나주 생고기 비빔밥 맛집인 '왕곡가든' 식당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이 식당은 나주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이자, SBS 생활의 달인 방송에 출연한 곳이기도 합니다.

 

 

먼저 왕곡가든 식당 외관 모습입니다.

SBS 생활의 달인 프로그램에 출연하신 만큼 생고기 비빔밥 달인 이름으로 인증 현판이 붙어있었어요.

전남 나주에서 워낙 인기 있는 식당이다 보니 식당을 이용하기 위해 방문한 사람들이 꽤 많은 곳이기도 했습니다.

 

 

왕곡가든 식당의 특징은 생고기 재료를 당일에 도축한다는 점인데요.

그렇다 보니 매일같이 신선한 생고기 비빔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이 왕곡가든 식당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신선한 생고기 재료를 중요하게 여기는 식당인 만큼 도축작업을 하지 않는 일요일과 공휴일은 영업을 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이 식당 외관에 붙어있었습니다.

 

 

식당은 나주사랑 상품권 가맹점이기도 했어요.

워낙 유명한 맛집인 만큼 식당 앞에 대기자들이 많은데요.

대기 시, 주의해야 할 점들이 적혀있었어요.

그리고 식당 방문 시, 한 가지 주의해야할 점은 대기 중이더라도 재료가 소진될 경우 영업이 마감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식사 이후 급한 일정을 앞두신 분들이 방문하기에는 여러 가지로 애로사항이 발생할 수 있겠어요.

왕곡가든 식당을 방문할 때는 마음의 여유가 있을 때, 혹은 식당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하시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다음으로는 왕곡가든 메뉴판입니다.

생고기가 30,000원, 생고기 비빔밥 및 익힘 비빔밥 보통 사이즈가 10,000원인 등 적당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비빔밥 관련 메뉴들이 주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식당 방문 시, 생고기 비빔밥과 익힘 비빔밥을 보통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생고기 혹은 생고기 비빔밥을 먹은 후, 차가운 음식은 탈을 나게 할 수도 있나 봐요. 

그리고 평소 장이 좋지 않다면 생고기 관련 메뉴가 아닌 다른 메뉴를 주문하는 것이 좋아 보이네요.

 

 

이 식당의 장점 중 하나는 반찬과 더불어 메인 음식이 굉장히 빨리 나온다는 점입니다.

순환율이 좋다 보니 기본 재료들이 세팅되어 있어 빠르게 음식이 나와서 좋았어요.

먼저 밑반찬은 김치 종류 및 콩나물 등을 비롯하여 총 6가지가 나왔는데요.

맛집답게 기본 반찬들 역시 맛이 훌륭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메인 메뉴가 등장했는데요.

생고기 및 익힌 고기가 듬뿍 담긴 비빔 그릇이 등장했어요.

특히, 생고기의 경우 오늘 도축한 고기답게 굉장히 신선한 상태였어요.

생고기를 보자마자 군침이 돌았습니다.

거기에 비빔밥의 핵심인 김가루와 콩나물 등의 재료가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비빔밥에 들어갈 공깃밥과 시래기 된장국이 함께 나왔습니다.

비빔밥엔 역시 된장국이 정말 잘 어울리죠?!

 

 

공깃밥을 비빔 그릇에 담은 후 고추장을 골고루 뿌려줬습니다.

한 번에 많이 뿌리면 짤 수 있기 때문에 조금만 뿌리고 나서 비빈 후, 부족한 양을 채워 넣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너무나도 맛있게 비벼진 왕곡가든 생고기비빔밥과 익힘비빔밥 모습입니다.

각종 야채와 신선한 고기가 담긴 비빔밥은 그야말로 순식간에 흡입할 수 있었는데요.

신선한 재료들로 이루어진 비빔밥 담게 맛은 두말할 것 없이 좋았습니다.

왜 생고기비빔밥 맛집이고, 많은 분들이 이 식당을 찾는지 알 수 있었어요.

다음번에도 또 방문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나주 생고기비빔밥 유명 맛집 : 왕곡가든 식당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