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도시 초밥 맛집 : 효비초밥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나주 혁신도시 내에 위치한 초밥 맛집 : 효비초밥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요새 나주혁신도시 내에서 핫한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저도 소문 듣고 한 번 찾아가 봤습니다.

 

 

효비초밥은 혁신도시 내 호수공원 인근에 위치해있어요!

혁신도시 내 위치한 식당답게 외관이 굉장히 깔끔했고, 분위기도 좋아 보였어요.

식당 앞에는 점심 세트 메뉴가 홍보되고 있었는데요.

1만 원의 금액에 사진에 기재된 메뉴를 점심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식당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였습니다.

다만 마지막 음식 주문은 오후 9시 30분까지라고 하네요.

 

 

식당 앞에는 한 점, 한 점 정성을 다하겠습니다.라는 문구가 쓰여있었는데요.

음식을 주문해보니, 이 문구의 의미를 알겠더라고요.

아래에서 소개드리겠지만 초밥 한 점, 한 점을 정성스럽게 만든다는 것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어요!

 

 

식당 안을 들어가 보니 줄 서기가 가능한 기계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핫플인 식당답게 효율적으로 줄을 설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번호를 입력하고, 미리 음식 주문도 할 수 있었는데요.

순서가 되면 카카오톡으로 메시지가 온다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을 시간대에는 다행히 줄을 서지 않아도 됐었기에 바로 식당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식당 내부는 모두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고, 어린이용 의자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식당 중심부에 옷을 걸어둘 수 있는 옷걸이가 마련되어 있었던 점이 독특했었어요.

그리고 카운터 앞부분에서 셰프들이 초밥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식당 내부가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여서 그런지 환한 분위기였어요!

 

 

제가 식당 방문 시, 이용했던 메뉴가 적혀있는 메뉴판만 사진으로 첨부했는데요.

저는 이번에 특 모둠 초밥 (20,000원)과 연어 롤(10,000원)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에 초밥 구성이 구체적으로 쓰여있어서 보기 편리했어요!

특 모둠 초밥의 경우 활어, 지느러미, 연어, 구운연어, 참치, 간장새우, 장어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총 12P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여느 초밥집과 마찬가지로 테이블에 락교와 간장 등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먹을 만큼 덜어먹기 편리했어요.

 

 

주문이 끝나자마자 신선한 샐러드가 준비되었어요.

사진으로 보듯이 재료가 신선해서 입맛을 돋우기에 좋았고, 충분히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그다음 우동이 나왔는데요.

초밥과 우동 조합은 두말할 것 없는 최강 조합이죠?!

초밥이 나오기 전에 개인 그릇에 우동을 담아 맛있게 즐겼습니다.

통통한 면발과 국물 조합이 끝내주더라고요. 

 

 

드디어 나온 특 모둠 초밥과 연어 롤 음식 모습입니다.

12P가 담긴 초밥이 기다란 접시에 담겨 나왔어요.

초밥 한 점 한 점의 길이가 굉장히 길었던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전반적으로 회가 굉장히 싱싱했습니다.

모둠 초밥뿐만 아니라 연어롤 역시, 많은 정성을 들인 것이 느껴져서 대접받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제가 좋아하는 연어, 참치, 활어, 새우, 장어 조합이 적절하게 되어 있던 점이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두 종류의 초밥을 시키니 양이 꽤 많더라고요!

다 먹고 나니 꽤 배불렀어요.

 

 

기대 이상으로 맛있던 초밥은 활어 초밥이었어요!

고추냉이가 담긴 간장을 듬뿍 찍어 입에 넣은 후, 활어 특유의 식감을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다른 초밥 종류들을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이 식당의 활어 초밥이 계속 생각나네요.

 

 

연어 롤 초밥에서 연어 아래에 있는 밥에는 개살이 담겨 있어서 통통했습니다.

연어 롤 초밥 한 점을 먹기 위해서는 입을 크게 벌려야 할 정도로 큼지막했어요! 

비주얼만큼이나 입에서 살살 녹았던 연어 롤 초밥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모든 음식에 대한 만족도가 정말 높았고, 앞으로 나주에서 초밥을 먹을 때, 이 식당을 자주 이용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나주 혁신도시 안에 맛집들이 다양해서 갈 곳이 점점 많아지네요.

 

 

마지막으로는 주차 관련 참고사항이 적힌 사진을 첨부해봤습니다.

건물 내 주차장의 경우 주차 요금이 별도로 발생합니다.

다만 식당 자체가 혁신도시 내 호수공원 인근에 위치해 있기에, 여유 있는 시간 대에 방문한다면 식당 인근에 있는 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신 뒤, 초밥집을 이용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이상으로 나주 혁신도시 초밥 맛집 : 효비초밥 식당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