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꼼장어 맛집 '홍가네꼼장어' 아중 2호점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전북 전주시에 소재한 꼼장어 맛집인 '홍가네꼼장어' 식당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였습니다.

식당에서 꼼장어, 닭발,  돼지 목살 메뉴를 이용했어요.

 

 

전주 홍가네꼼장어 식당을 검색하면 여러 곳이 나오는데요.

제가 이용한 곳은 아중 2호점이었습니다.

주변에 식당이 많은데 비해, 주차공간은 부족한 편이어서 자차 이용 시, 주차가 쉽지 않으실 수 있어요!

 

 

먼저  홍가네 꼼장어 식당 외관 모습입니다.

6시 조금 넘은 시간에 방문했을 때만 해도 식당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았었는데, 시간이 조금 더 지나자 방문하는 사람들이 점차 많아졌고, 금세 자리가 다 찼습니다.

홍가네 꼼장어는 매주 2, 4주 일요일이 정기휴무라고 하니, 방문 시 참고하셔야겠어요.

 

 

다음은 메뉴판입니다.

식당 이름에서 느껴지듯 꼼장어가 메인 음식인 만큼 메뉴판 최상단에 이름이 있었는데요.

꼼장어는 1인분에 11,000원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이 외에 닭발이 1인분에 10,000원, 닭똥집이 1인분에 8,000원, 돼지 목살이 1인분에 13,000원 등이었습니다.

식사류로 국수, 누룽지 등이 판매되고 있으니, 식사를 하면서 음주를 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저는 이번에 방문했을 당시, 대표 메뉴인 꼼장어와 닭발, 돼지 목살을 주문했습니다.

 

 

식당 내부는 전체적으로 이런 모습이었어요.

 

 

은은한 조명이어서 그런지 음식과 맥주를 먹기에 안성맞춤인 분위기였습니다.

 

 

기본 세팅으로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양념, 기름장, 된장이 개별로 나왔고, 고기와 곁들여먹을 수 있는 고추와 마늘이 세팅되었어요.

 

 

이 외에 기본 반찬으로 된장찌개, 어묵볶음, 메추리알, 야채가 함께 준비되었습니다.

특히 된장국이 정말 맛있었어요!

 

 

메인 음식인 꼼장어를 먹기 전, 목살을 주문했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도톰한 목살이 김치와 함께 곁들여져 나왔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 식당에 오시면 목살을 꼭 드셔 보시기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메인 음식이 꼼장어이나 저는 개인적으로 이 목살이 너무 맛있어서 목살, 닭발, 꼼장어를 모두 맛본 이후에 목살을 추가 주문해서 먹었어요.

 

 

목살은 기름장, 양념장 등에 찍은 후 함께 나온 김치와 상추에 싸서 먹으니, 정말 입에서 살살 녹더군요.

부드러운 식감의 목살!

정말 강력추천하고 싶네요!

 

 

다음은 꼼장어입니다.

꼼장어역시 양념이 되어 나왔는데요.

간이 적당이 배어있었고, 맥주와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안주 느낌이었어요.

알코올과 함께 곁들여 먹기에 좋은 메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닭발입니다.

이런 분위기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가 바로 닭발이죠!

전체적으로 메뉴 구성이 좋았다고 생각했는데요.

목살로 배를 채운 뒤, 메인 메뉴인 꼼장어를 맛보고, 뼈 없는 닭발을 먹으니 모든 메뉴를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닭발은 다른 식당에서 먹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평범한 맛이기는 했지만, 식당 분위기 덕분인지 평소보다 더 맛있게 즐겼던 기억이 나네요.

가볍게 식사도 하며, 맥주 한 잔 하기에 좋았던 홍가네 꼼장어 아중 2호점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