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농장집'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전북 전주에서 유명한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인 '농장집' 식당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먼저, 식당 위치를 지도로 첨부해봤습니다.

농장집 식당은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전주 외곽에 위치해있습니다.

때문에 차량을 이용하시어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식당 앞에 별도의 주차공간이 넉넉히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편리했습니다.

 

 

농장집 식당 외관 모습입니다.

외관으로 봤을 때, 상당히 규모가 있는 식당이었고, 식당 바로 앞에는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방방이 마련되어 있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이용하기가 쉽지는 않겠지만,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날씨 좋은 날, 이곳에 방문하는 아이들이 이용하기에 좋아 보였어요.

 

 

식당 메인 입구로 가기 전, 바깥쪽에 이런 공간도 있었는데요.

안에 들어가 보니 책이 마련되어 있었고, 아이스크림을 떠먹을 수 있는 공간이기도 했어요.

식사 후, 휴게 공간으로 쓰이고 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커피와 아이스크림도 후식으로 준비되어 있겠다

식후 이곳에서 담소 나누기에 안성맞춤인 공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식당 내부는 이런 느낌의 공간이었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 실제로 식사를 했던 공간이기도 합니다.

밖에서 봤던 것과 마찬가지로 꽤 넓었어요.

 

 

각 자리에서도 메뉴를 확인할 수 있지만 블로그 업로드용 메뉴판도 별도로 찍어봤습니다.

농장집 식당에서는 갑돌이와 갑순이 월남쌈, 갑돌이 월남쌈, 갑순이 월남쌈, 농장집 떡갈비 등으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었어요.

저는 식당 방문 당시, 1인분에 13,000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갑돌이와 갑순이 월남쌈과 착한 만두를 주문하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메뉴판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국내산 한우 및 돼지고기, 쌀국수, 영양죽으로 구성되었어요.

구성이 다양해서 기대가 되었습니다.

 

 

월남쌈 샤브샤브 식당답게, 식당 앞쪽에는 샤브샤브에 넣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재료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숙주, 버섯 등 다양한 야채들이 마련되어 있었고요.

라이스페이퍼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요.

유기농이라는 문구도 들어와서 그런지 많이 먹게 되더라고요.

유관상 보기에도 전반적인 음식의 신선도가 좋아 보였습니다.

 

 

셀프바 외에 잡채, 샐러드 반찬을 기본으로 가져다주시기도 했어요.

기본 반찬들도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으나, 깍두기와 야채 부침도 함께 제공해 주셨어요!

 

 

갑돌이와 갑순이 월남쌈 메뉴를 이용하는 모습입니다.

불판과 더불어 샤브샤브 용기가 함께 제공되었어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불판 가운데에 샤브샤브 용기를 넣고, 그 안에 소고기, 숙주, 버섯 등 셀프바에 있었던 재료들을 고기와 함께 익혔습니다.

불판에는 대패삼겹살을 마늘과 함께 구워 먹었는데요.

샤브샤브도 맛있었지만, 저는 불판에 구워 먹는 대패삼겹살도 별미였어요.

불판에 노릇노릇 잘 구워진 삼겹살과 야채, 마늘, 된장을 함께 곁들여먹으니 꿀맛이었습니다.

 

 

샤브샤브  역시 재료들이 정말 신선하다 보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음식을 먹을수록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샤브샤브와 대패삼겹살을 거의다 즐겼을 때, 쌀국수를 가져다 주셨고, 샤브샤브 용기에 넣어 익혀먹었습니다.

고기와 야채를 한참 즐긴 후, 먹는 쌀국수는 후식 느낌이 강했고, 쌀국수 시식 이후, 야채죽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샤브샤브의 마무리는 역시 죽이죠!

 

 

음식을 많이 먹어 배가 불렀음에도, 전반적인 음식이 너무 맛있다 보니 농장집 식당의 만두 맛이 궁금했습니다.

이 만두는 3,000원 가격의 착한 만두인데요.

가성비가 참 좋은 고기만두였어요.

가격 대비 양이 많아서, 가족 단위로 방문했을 때 디저트로 먹기에 좋은 메뉴로 보였어요.

만두는 웬만하면 맛없기 힘든 만큼, 평소에 즐겨먹던 맛있는 고기만두 맛이 났어요!

 

 

이렇게 커피와 아이스크림도 마련되어 있으니, 가족단위로 방문해도 참 좋은 식당이겠죠?!

이상으로 전주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인 '농장집' 식당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