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불쭈꾸미 맛집 : 쭈불로드 객사점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전주 객사 내에 있는 불쭈꾸미 맛집 '쭈불로드' 객사점 이용 후기에 대해 포스팅했어요!

 

 

먼저, 식당 위치 설명드릴게요.

쭈불로드 객사점은 전주 NC웨이브 전주점 및 전주 중앙교회 인근에 위치해있어요!

객사에서 볼일 보다가 맛있는 쭈꾸미가 생각날 때 들리기 좋은 식당입니다.

 

 

쭈불로드 식당 외관 모습입니다.

1층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통유리 구조로 되어 있어서 식사를 하면서도 답답하지 않은 느낌이 들었어요.

실외 및 실내 모두 깔끔한 분위기여서 연인들이 방문하기에도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식당 외관에는 배달의 민족 관련 배너도 있었어요.

직접 방문이 어렵거나, 코로나 19 상황 고려하여 어플로 음식을 주문해도 좋을 것 같네요.

 

 

식당 내부 모습인데요!

모든 좌석이 테이블 구조로 되어 있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내부가 굉장히 깔끔했고, 밝은 색의 인테리어 구조로 되어있는 데다가 바깥 상황이 보이는 통유리 구조여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밝았어요.

요즘 같이 날씨 좋은 날, 기분 좋게 하는 실내  구조였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식당 방문 시, 저 포함 3명이서 식당을 이용했기에, 세트메뉴로 눈이 갔습니다.

고민 끝에 커플 set를 시켰고요.

아래에서도 설명드리겠지만 단품 메뉴로 왕돈가스를 추가했어요.

커플 set 메뉴 구성에서 쭈꾸미불고기, 베이컨 크림 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를 선택했어요.

선택할 수 있는 선택권이 많은 점도 이 식당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왕돈가스를 주문했는데요.

돼지고기가 국내산이라고 쓰여 있던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요새 식당에 방문하면 원산지를 확인하게 되네요.

 

 

먼저 쭈꾸미 불고기 모습입니다.

전반적으로 음식에 양념이 잘 배어있었어요.

 

 

약간 매콤한 맛이기 때문에, 혹시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신다면 미리 말씀드려서 맵기를 조절해도 좋을 것 같아요.

많이 매웠던 것은 아니고, 밥에 비벼 먹었기에 맵기가 중화되기도 하니, 이 점도 고려하시길!

 

 

이렇게 김가루가 뿌려진 공깃밥이 함께 나오기 때문에 쭈꾸미를 기호에 맞게 덜으신 후, 맛있게 비벼 드시면 되겠습니다.

스트레스받은 날 약간 매콤한 쭈꾸미 불고기 비빔밥을 드신다면, 스트레스가 풀리실 거예요!

씹히는 식감도 좋아서 스트레스 풀기에 안성맞춤이더라고요. 

 

 

다음은 베이컨 크림 파스타 모습이에요!

쭈꾸미가 매콤하면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만큼 파스타도 폭풍 흡입이 가능했어요.

세트 메뉴 구성 조합이 잘 되어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 고르곤졸라 피자 위에 쭈꾸미를 올려 먹어도 맛있습니다.

물론 피자 단독으로 먹어도 없어서 못 먹을 만큼 순식간에 다 먹게 되죠.ㅎㅎ

 

 

마지막은 왕돈가스입니다.

돈가스뿐 아니라 샐러드, 감자튀김, 쌀밥도 함께 나오니 더욱 푸짐해 보였어요.

왕돈가스라는 이름답게 크기가 꽤 크더라고요.

자르는데도 한참 걸렸습니다. 

전반적인 음식 구성이 좋았고, 음식 전반적으로 맛도 괜찮았기에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식당이네요.

 

이상으로 쭈불로드 객사점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