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대호동 가성비 최고 부대찌개 맛집 : 킹콩부대찌개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나주 대호동 소재 부대찌개 맛집 킹콩부대찌개 이용 후기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먼저 킹콩부대찌개 대호점 위치부터 살펴볼게요.

식당은 동신대학교 인근 대호동 메인 상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식당 전용주차장은 없지만 식당 뒤편 골목에 주차할 공간들이 있기 때문에, 이용에 별다른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킹콩부대찌개 식당의 특징은 가성비가 갑이라는 점인데요.

배너를 보시면 알 수 있듯이 라면사리와 밥이 무한리필이 가능한 식당입니다.

또한,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합니다.

 

 

또 하나의 특징은 1인 식사 및 메뉴 포장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요즘 1인 가구가 점차적으로 늘어나는 만큼 앞으로 이 같은 식당들이 많이 늘어날 것 같아요.

저는 이번 식당 방문 시, 섞어부대찌개 (1인 기준 9,000원) 메뉴를 주문해봤습니다.

맛 또한, 기본 맛과 매운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기본 맛으로 주문해봤어요!

 

 

카운터 옆에는 귀여운 킹콩 모양이 그려져 있는 1회용 앞치마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깨끗한 위생 앞치마 사용업소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기도 했어요.

 

 

섞어부대찌개 2인분을 주문하니 공깃밥과 더불어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오이냉국, 마카로니 샐러드, 양파 장아찌로 구성되었는데, 부대찌개가 뜨거운 음식이기에 한 번씩 오이냉국을 떠먹으면 기가 막히게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공깃밥 양도 많이 떠주셨어요.

부족하면 더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아낌없이 주시더라고요.

정말 가성비 갑이네요!

 

 

이어서 나온 섞어부대찌개 모습입니다.

처음에 들고 오실 때는 육수가 들어있지 않았는데, 미처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육수가 들어간 상태에서 부대찌개를 봐도 여러 가지 재료들이 들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으실 거예요!

햄, 소시지, 소고기, 우삼겹, 물만두, 두부, 야채, 당면, 동그랑땡 등 이름 그대로 많은 재료들이 섞여있었어요. 

 

 

부대찌개 재료들이 아주 맛있게 익어가는 과정입니다.

재료들이 익어갈수록 아주 먹음직스러운 음식으로 변해갔어요.

특히, 오래 끓일수록 더욱 깊은 맛이 났었어요!

 

 

다 익었을 무렵, 다양한 재료들을 준비된 앞접시에 담아 먹었어요!

재료들이 다양한데도, 육수 맛이 진해서 그런지 전반적인 재료에서 부대찌개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었던 점이 좋았어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으니 요새 많은 분들이 이 식당을 이용하는 것 같네요.

 

 

각 테이블에는 라면사리가 하나씩 놓여있었는데요.

다른 식당에서는 보통 이 라면사리를 1,000원 ~ 2,000원 정도 받는데, 검은콩까지 함유된 이 라면사리가 공짜라니, 신기할 따름이었습니다.

게다가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무한으로 라면사리를 가져다 먹을 수 있으니, 만족도는 배로 늘어났어요.

 

 

검은콩이 함유된 라면사리라 그런지, 라면사리 색이 검은콩 색감과 유사했어요!

깊은 맛의 부대찌개를 즐기느라 육수를 많이 사용했기에, 라면을 끓일 때에는 육수를 추가로 넣어준 후에 맛있게 끓여 먹었어요!

섞어부대찌개 자체에도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있었고, 공깃밥까지 먹었던지라 라면사리는 한 개만 먹었어요.

그래서 식당에 마련되어 있던 다른 종류의 라면사리를 먹어보지 못해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라면사리도 맛봐야겠어요.

 

 

식당 중심부에 이렇게 수많은 라면사리와 밥통, 육수가 놓여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구조였어요.

어린이용 안전의자도 마련되어 있으니, 식당 이용 시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포장 부분이 궁금했는데, 계산대 위에 포장에 대한 홍보가 잘 되어 있더라고요.

냄비가 필요 없이 직화냄비 자체로 포장을 해주기 때문에 포장용기 그대로 끓이기만 된다고 하는 부분이 신기했어요.

정말 소비자의 입장에서 많은 부분을 고민했다는 것이 느껴지는 식당이었습니다.

이러니 잘될 수밖에 없는 것 같네요!

가성비도 좋았고, 생긴 지도 얼마 되지 않아 전반적으로 깔끔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더욱더 만족스러웠던 킹콩부대찌개 대호점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