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에서 유명한 바게트 빵집 : 씨엘비베이커리 북항점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전남 목포에서 크림치즈바게트와 새우바게트가 유명한 빵집인 씨엘비베이커리 북항점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씨엘비베이커리 북항점은 위의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목포해상케이블카 북항승강장 안에 위치해있는데요.

저는 목포해상케이블카 북항 승강장을 이용했었다 보니, 해상 케이블카를 타고난 뒤, 씨엘비베이커리에 들러서 바게트와 밀크쉐이크를 주문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볼게요!

 

 

먼저, 씨엘비베이커리 북항점 매장은 실내에 위치해있고요.

2021년과 2022년에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받았다는 배너를 매장 앞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배너를 통해서 씨엘비베이커리 자체가 약 2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목포해상케이블카 자체가 생긴 지 오래되지 않았다 보니 매장 외부, 내부 모두 엄청 깔끔했어요.

 

 

매장 앞 정보에서 눈에 들어왔던 것 중 하나는 씨엘비베이커리 바게트는 본점과 북항점에서만 판매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바게트가 유명한 빵집인 만큼 이 점은 꼭 참고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빵집 안에서는 수많은 방송 출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고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매우 우수 등급의 위생등급을 받은 사실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크림치즈바게트와 새우바게트는 카운터에 수량을 말하면 바로 준비해준다는 문구도 있었는데요.

베이커리들이 있는 공간에도 마련되어 있어 카운터에 따로 말하지 않고 빵을  카운터로 가져갔었어요.

 

 

씨엘비베이커리에서는 당일 오전에 본점에서 구운 빵들이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전반적으로 빵들이 신선해 보였습니다.

아무래도 빵 자체가 유통기한이 짧다 보니, 이렇게 신선한 곳에서 먹어야 조금 더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 

 

 

대표 메뉴인 크림치즈바게트와 새우바게트는 5,000원에 판매되고 있었고요.

그 외에도 음료 등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방문했던 날 더웠다 보니 밀크쉐이크도 주문했었습니다.

 

 

씨엘비베이커리에 방문했던 목적 자체가 바로 이 새우바게트와 크림치즈바게트를 구매하기 위한 목적이었기에, 2개씩 담아서 카운터에 가지고 갔어요.

 

 

바게트답게 빵이 큼지막했어요!

 

 

대표 메뉴인 바게트 외에도 브라우니, 땅콩크림빵, 무화과 잼 등이 마련되어 있었고요.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다양한 종류들의 빵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단팥빵, 슈크림빵, 카스테라, 치즈 타르트, 마늘빵, 쿠키, 생크림빵 등 종류가 다양해서 바게트와 함께 다양하게 주문해도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빵 맛집답게 하나같이 빵들이 맛있어 보이기는 하더라고요.

 

 

바게트는 종이가방에 담아주셨고요.

밀크쉐이크는 주차장으로 이동하는 길에 먹었습니다.

밀크쉐이크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가성비도, 맛도 좋더라고요.

요즘같이 더운 날에 시원한 밀크쉐이크를 먹어주니 기분도 좋아졌습니다.

스푼 기능이 있는 빨대여서 밀크쉐이크가 녹기 전에는 빨대로 떠먹었습니다.

 

 

바게트는 집에 도착해서 맛봤어요!

빵이 하나씩 포장되어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크림치즈바게트와 새우바게트를 각각 2개씩 주문했기 때문에, 먹을 때는 새우바게트 1개, 크림치즈바게트 1개를 한 세트로 구성해서 빵을 즐겼습니다.

 

 

왼쪽이 새우바게트, 오른쪽이 크림치즈바게트인데요.

두 종류 모두 바게트 안에 크림이 충분히 들어가 있어 먹음직스러웠고요.

특히 새우바게트의 경우 크림에서 정말 새우맛이 진하게 나더라고요.

그리고 크림치즈바게트 안에는 고급 치즈크림이 들어가 있어, 평소에 먹어보지 못했던 특유의 맛이었어요.

그리고 바게트 안 빵 식감도 쫄깃한 느낌이어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바게트가 맛있었는데, 아내는 크림치즈바게트가 더 맛있었다고 표현했습니다.

두 빵 모두 매력적이니 한 개씩 맛보시기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상으로 씨엘비베이커리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