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쌍촌동 분위기 좋은 카페 : 읍천리 382 상무점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광주 쌍촌동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인 읍천리 382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먼저 읍천리 382 상무점 위치입니다.

읍천리 382는 상무점과 첨단점이 있는데요.

상무점은 5.18 기념공원 맞은편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5.18 기념공원 부근이나 카페 근처 골목에 주차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카페는 낮과 밤 시간에 모두 이용해봤는데요.

저녁에 방문하니 조명도 그렇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더욱 좋더라고요.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았는지 외관과 내부 모두 깔끔하기도 했고, 주로 원목 소재 인테리어로 되어 있다 보니 편안한 느낌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 카페는 음료도 음료이지만 샐러드, 샐러드, 디저트를 판매하는 카페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단체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며, 배달의 민족에서 카페 맛집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5만원 이상 포장 주문 시에는 보냉백을 증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10만원 이상 단체주문 시에는 무료배달로 음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단체주문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카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였어요.

꽤 늦은시간까지 영업을 하고 계셨습니다.

아무래도 카페 인근에 밥집과 술집이 있는 거리가 있다 보니 야간 손님도 많은 것 같네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마감시간이 오전 12시까지라고 되어있었는데요.

이건 처음 오픈했을 때 운영시간인 듯 하고, 매장 앞에 쓰여있는 시간이 진짜 운영시간인 것 같아요.

다만 마감시간이 원래대로 바뀔수도 있으니, 매장 앞에 있는 운영시간 문구를 수시로 잘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카드결제의 경우에는 매장안에 마련된 키오스크를 통해 음료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키오스크를 통해 매장주문인지 포장 주문인지에 대한 여부도 선택할 수 있었어요.

 

 

요즘에는 많은 카페들이 이렇게 키오스크를 활용하더라고요.

저는 키오스크를 통해 청포도에이드를 주문했고, 지인은 차 종류를 주문했습니다.

 

 

키오스크 옆에는 이렇게 음료와 디저트 종류가 정리된 메뉴판도 있었어요.

실시간으로 sold out된 메뉴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디저트 맛집답게 샌드위치, 샐러드, 토스트, 페스츄리 와플, 요거트 종류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이 가게에서 커피를 포장주문했을 때 신기했던 점은 커피가 캔에 담겨 나온다는 점이에요.

아쉽게도 이번에는 매장에서 먹게 돼서 사진을 첨부하지 못했는데, 즉석에서 커다란 캔에 담겨 나오는 커피를 보면서 신기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카페 내부 분위기인데요.

앞서 설명드렸던 것처럼 실내 인테리어 역시 전반적으로 원목을 활용했다 보니 포근한 느낌이었습니다.

좌석은 굉장히 다양했고요.

혼자서 방문하더라도 편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을만한 장소들도 보였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읍천리라고 적힌 모자가 있었는데요.

오래전에 tv에서 봤을법한 모자여서 신기했어요.

 

 

저는 시원한 청포도 에이드를 먹었는데요.

에이드 안에 청포도가 많이 들어있어서 시원하면서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료도 맛있는 읍천리 382 상무점 카페였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