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떡볶이] 나주빛가람점/ 내가 추가해서 먹는 토핑 꿀팁!

엽기떡볶이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 쥔장의 와이프 벨라입니다 :)

오늘은 인기 많은 '동대문 엽기떡볶이' 리뷰를 할거에요.

우리 동네에 있는

나주 빛가람점으로 꼬고 !!

 

엽떡

 

집에서 먹고싶어 포장주문하고 찾으러 갔습니당!

주문 후 조리완료까지 20분이 소요된다고 안내받았어요.

외부 탁자와 의자가 있긴 하네요 ㅎㅎ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당 ~

중흥 아파트 단지 앞에 있어요!

 

 

엽떡

 

벽면에는 메뉴판이 붙어있었구요!

여기 닭발도 지~~인짜 끝내줍니다ㅜㅜ 크....

 

엽떡

 

내부에는 사진에 나온 것 포함 총 4개의 탁자가 있어서

4팀 정도는 수용가능한거 같슴다 ~

깔끔했어요!

 

엽떡

 

포장해서 돌아가는 ㅠㅠㅠ

뿌듯뿌듯... 아.. 침고여...

 

 

 

엽떡

 

집으로 와서 세팅세팅!!!

원래 주먹밥은 작게 주먹밥 형식으로 담아주시던데

이번엔 밥따로, 김따로, 비닐장갑 따로 주셨어요

그래서 그냥 집에서 김이랑 밥이랑 섞어서만 놓고 먹기로!!

 

엽떡

 

영롱영롱 ㅠㅠㅠㅠ

남편과 둘이서 먹을거라 2인떡볶이로 주문했습니다!

아쉬운건... 저는 매운맛 넘나 좋아하나ㅠ

남편 입맛에 맞춰 무려 '착한맛'으로 주문했다는......

나.. 난 괜찮아^.ㅠ......

 

엽기떡볶이

 

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떡이 진짜 쫄깃쫄깃..

진짜 마이쩡!!!

엽떡은 왤케 맛있는고양....

 

치킨너겟

 

그리고 근처에 있는 명랑핫도그를 들르려고 했으나,,,,

남편의 반대로(왜때문엥?ㅠㅠㅠㅠㅠ) 무산되고

 

제가 무려 치킨너겟을!! 굽굽하여

토핑하기로 결정하였읍니다...!!!! 우왕~~~~

 

엽떡

치킨너겟은 사랑입니다..

엽떡도 사랑입니다???

고로,, 최고의 조합 ~~~~~~~

치킨너겟 식감이랑 엽떡 소스랑 아주 어울려버려ㅜ

짱이에요 짱!!!!

강추!!!!!!! 꼭 드셔보세용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