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동부시장 맛집] 전어회가 맛있는 '나나네집'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

 

오늘은 목포 동시장에 위치해 있고, 전어회 요리가 맛있는 '나나네집'에 대해 소개하고자 해요~! 

 

 

나나네집

 

 

이제 전어가 제철인 만큼 맛있는 곳에서 전어요리를 먹어야겠죠?! ㅎ

 메뉴를 보니 회요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들이 있었어요~! 메뉴판은 뒤에서 안내해드릴게요~!

 

 

나나네집

 

 

먼저, 나나네집 식당 전경 사진 입니다~!

 

 

 

 

위치는 목포 동부시장 공영주차장 인근에 위치해 있었는데요~(주차장에서 도보로 1분 거리)

 

 

나나네집

 

 

식당 앞에 계절 특선요리 메뉴가 소개되어 있었어요~! ㅎㅎ

전어는 회, 구이, 초무침 종류가 있었는데요~ 저희는 전어회와 초무침을 맛봤습니다 ㅎ

 

배불러서 더 먹지는 못했지만 다음번에 가게된다면 왕새우 소금구이 요리도 먹어보고 싶네요~!

 

 

나나네집

 

 

식당 홍보물을 보니 1인분 요리도 있더라구요~!

 

 

나나네집

 

 

식당에는 보시다시피 매우 다양한 식사 메뉴가 준비되어 있네요~!

 

 

 

나나네집

 

나나네집

 

 

식당에 들어가보니 테이블, 좌식으로된 공간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희 일행은 늦은 점심을 먹게 되어 식당이 한산한 편 이었어요 ㅎㅎ

 

 

나나네집

 

 

먼저 밑반찬과 전어회 입니다~! ㅎㅎ

 

 

나나네집 전어회

 

 

제철때라 그런지 맛이 좋았는데요~! 전어회를 참기름에 찍은 후 된장, 마늘과 함께 깻잎에 싸서 폭풍흡입해서 먹었어요 ㅎㅎ

 

씹는맛도 좋았는데요~! 양이 푸짐해서 한번 싸먹을 때 두점, 세점 넣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나나네집 전어초무침

 

 

이어서 나온 전어 초무침 요리~! 이곳 나나네집 전어 초무침 요리 속에는 맛있는 열무김치, 사과가 함께 들어가 있었는데요~! 

 

열무김치와 전어의 조합이 그야말로 일품이었습니다. ㅎㅎ

 

 

전어초무침

 

 

전어회 섭취로 배가 불렀는데도 전어 초무침 요리가 맛있다 보니 다시 한 번 폭풍흡입 했어요 ㅎㅎ

 

공기밥을 주문해 초무침요리를 비벼서 맛있게 마무리 했습니다~! ㅎㅎ

 

 

나나네집

 

 

메뉴판 입니다~! 계절특선요리 메뉴판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이왕이면 신선한 계절요리를 먹어보는 것도 좋을듯 하네요 ㅎㅎ

 

 

 

나나네집 메뉴

 

이 외에도 다양한 식사 메뉴들의 메뉴판 입니다~! ㅎㅎ 참고하세요 ^^

 

나나네집

 

 

식사를 마친 뒤에 주차권을 받을 수 있어요~! 나나네집이 목포 동부시장 공영주차장 바로 옆에 있다보니 여러모로 편리했네요~! ㅎㅎ

 

 

이상으로 전어회가 맛있었던 목포 동부시장 '나나네집' 식당 이용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용~!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