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혁신도시] 분위기 좋은 나주 초밥 맛집 배멧

나주 초밥 맛집 배멧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나주혁신도시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초밥 맛집 '배멧'에 대해 소개하고자 해요.

 

 

 

먼저 배멧 식당 위치인데요.

빛가람주민센터 방면 호수공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밥먹고 호수공원 산책하기도 좋을 듯 하네요.

 

배멧

 

배멧 식당 외관 입니다. 외관상 화이트 톤에 깔끔한 분위기 였어요. 

내부 분위기가 궁금하게 만들었다는. ㅎㅎ 

 

배멧2길

 

배멧 식당이 위치한 거리가 배멧 길인데요.

거리 이름을 따서 식당 이름을 지은 듯 하네요.

 

배멧 행사

 

식당 앞에는 행사 배너가 있었는데요. (저희는 9월 말에 방문)

9월 이벤트로 1주년 기념 배멧 런치정식 초밥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지금은 10월이니 아쉽게도 적용은 안되겠네요. ㅠ 

다만 종종 배멧 초밥에서 이런 이벤트를 종종 할 수 있으니 눈여겨 봐야겠어요! 

 

배멧 가을메뉴

 

또한, 가을코스 요리로 배멧 런치메뉴, 배멧스시, 배멧 프리미엄 코스가 외벽에 붙어 있었어요.

 

배멧 배달

 

그리고 초밥 메뉴 포장 및 배달 서비스가 있다고하니

이것도 눈여겨 볼만 하네요.

 

배멧 식당

 

입구에 들어가니 꽤 넓은 공간의 대기석이 있었어요.

이곳이라면 대기할만 하겠네요. ㅎㅎ

 

배멧초밥

배멧초밥

 

식당 분위기 입니다.

전체적으로 다양한 종류의 좌석이 있었는데요. 보시는 것 처럼 2인용 테이블도 있었구요.

 

배멧초밥

 

6인용 테이블도 있었어요. 저희 일행은 예약을 하고 갔었는데요.

위의 사진이 예약석 사진 입니다.

 

배멧초밥

 

이렇게 좌식으로 된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배멧초밥

 

큰 방에 10명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직장 혹은 모임 시, 활용하기 좋아보이네요.

이런 좌석은 미리 예약해야겠죠?!

 

배멧 전채요리

 

메인 요리 나오기 전 식욕을 돋구기 위해 나온 전채요리 인데요.

 

전채요리

 

샐러드와 함께 연어가 나옵니다.

연어맛을 보니 얼른 메인 요리 초밥이 먹고 싶어졌네요. ㅎㅎ

 

배멧 초밥

 

드디어 나온 메인 메뉴인

배멧 모듬 초밥(12P) 입니다.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구요. 무엇보다 가을회라 그런지 신선하더라구요.

순식간에 메인 메뉴를 해치웠습니다. ㅎㅎ 

 

튀김

 

메인 메뉴 초밥 이후에 나온 튀김입니다.

이제 막 튀겼는지 따뜻해서 맛있었네요.

 

우동

 

튀김과 함께 나온 우동

역시 초밥집에서는 초밥과 함께 우동을 먹어줘야

제대로 먹은 것 같은 느낌이 든다는. . ㅎㅎ

 

후식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디저트 인데요.

블루베리 잴리 같은 음식이었어요.

달달하게 맛있더라구요. 후식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했네요.

 

메뉴판

 

마지막으로는 배멧 초밥 집 메뉴판 입니다.

 

런치메뉴

 

3종류의 런치메뉴가 있었구요.

참고할 만한 사항으로는 런치메뉴는 포장배달이 안된다고 하네요~!

 

프리미엄코스

스시

 

그리고 프리미엄 코스가 있네요.

초밥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다음 기회에 한 번 도전해보고 싶은 메뉴네요.

 

일품초밥메뉴

배멧단품요리메뉴

 

그리고 일품요리와 단품요리도 준비되어 있어서

부족분을 채우기 좋을 것 같아요.

 

주류메뉴

주류메뉴

 

이 외에 주류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식당 자체가 깔끔한 외관과 내관에 분위기가 좋아서 초밥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이상으로 나주혁신도시 초밥 맛집 '배멧'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