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영산포 맛집] 더 브리즈 쌀국수 볶음밥 리뷰 !!

나주맛집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행복 블로그의

벨라에요

 

오늘은 나주/ 영산포 맛집인

"더 브리즈" 식당을 리뷰하겠습니다!

맛있고 가격도 착해서

저희 부부가 자주 가는 곳인데요

 

위치 확인해주세용 ▽

 

영산강변에 위치하고 있어

뷰도 아주 짱입니다용!!

 

더브리즈

 

오픈시간도 확인해주시구요!

더브리즈는 '식장' 그리고 '카페'로 되어있어요!

1층은 식당, 2층은 카페입니다

 

더브리즈

 

뒤편에 있는 입구 모습입니다!

 

더브리즈

 

커서 함께 찍기가 어려웠네요 ㅎㅎ

 

나주맛집

 

강변가에서 바라본 앞쪽 입구 모습입니다 ~

 

영산포맛집

 

가을하늘이 다한 모습 ㅠㅠㅠㅠ
여기 정말 외관도 예쁘고

내부도 예쁘고 홀 분위기도 좋아용

 

자전거

 

남편이랑 영산강 자전거도로에서

라이딩 하다가 들러서

식당 옆에 파킹후! 점심을 먹었답니당

 

영산강뷰

 

홀 정말 예쁘지 않나요?

여긴 8명이 앉는 자리!

 

더브리즈

 

식당인 1층은 이렇게 매우 넓게 되어있어요!

아쉬운 점은.. 넓고 특별한 방음벽이 되어있지않아

사람들의 말소리가 섞여

조금 웅웅 거리는??

약간 시끄러울수 있어요 ㅎㅎㅎ

그거빼고는 분위기 짱인 곳!!

 

나주맛집

 

오늘 가을하늘 정말 예뻐서ㅠㅠ

내부에서 바라본 하늘 진짜 짱이었슴다

 

 

나주맛집

 

 

 

가을하늘

 

가을하늘 덕분에

그림같은 창밖모습!!

 

더브리즈

 

나주맛집

 

영산포맛집

 

메뉴판입니다!

쌀국수나 볶음밥 팟타이 모두 만원이 넘지 않아요

그런데.. 양도 진짜 진짜 많아요!

가격이 착해서 좋은곳 ~

 

쌀국수

 

물과 기본찬 나왔구요!

 

쌀국수

 

저희 부부는

비프쌀국수, 새우게살볶음밥, 치킨 가라아게

이렇게 시켰어요!!!

양이 어마어마 ~~~~~

배불러서 항상 다 못먹어요(는 뻥.. 다먹음ㅋㅋㅋㅋ)

 

게살볶음밥

 

고슬고슬한 밥에 게살과 새우가 어우러진

아주 맛있는 볶음밥!!!

약간 1.5공기 사용하신거같아요

양이 어마어마하다는

 

쌀국수

 

비프쌀국수!

포베이보다는 인위적인 맛이 조금 덜하고

나름 맛있는 쌀국수!

면 양도 많고요

숙주도 많이 주시는 편이에요!

 

가라아게

 

치킨가라아게는

3천원인데 항상 5조각 주시네요

맛있어요!!!!

소스도 굿

 

소스

비프쌀국수에 있는 고기 찍어먹는 소스

2가지까지 ~ ㅎㅎㅎㅎ

 

 

이상으로 나주/ 영산포 쌀국수 맛집인

더 브리즈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용

 

다음 리뷰로 뵙겠습니당 ^_^!!!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