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맛집] 가격에 놀라고 맛에 놀란 "흥부네 돌곱창" 맛집 리뷰

흥부네 돌곱창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의

벨라에요

오늘은 광양 맛집

"흥부네 돌곱창" 식당을 리뷰하겠습니다!!!

정말정말 만족했어요

메뉴판

메뉴판은 이렇게 됩니다!

저는 곱창전골 시켰어요!

공기는 별도(1,000원)입니다.

가격 정말 착하지 않나요??ㅠㅠㅠ 굿굿

메뉴

2018년 9월의 끝자락을 달리고 있던..

기본찬

기본찬 먼저 나왔어요!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제가 좋아하는거ㅜㅜ

제 입맛에 딱! 

깻잎장아찌

내가 진짜 좋아하는 깻잎지...

반찬

동치미

 

시원한 동치미?

나중에 밥 볶아주실 때

사장님이 이 국물을 넣으시더라고요 ㅋㅋ

짱짱맨 ~

 

 

 

콩나물

곱창전골

짜라짠짠!!

나왔습니다!!!!!

시금치 듬뿍

당면 듬뿍

비주얼 쓰 ~~~~

전골

오마이갓..

이것이 진정 7천원 클라쓰???

곱창전골

곱창도 진짜 많이 들어가있고!

많이 질기지 않아 좋았어요!

광양맛집

국물도 진짜 최고!!!!

중마동맛집

시금치랑 당면이랑 곱창이랑

함께 앙 ~

볶음밥

역시 밥을 볶아쥬야쥬???

볶음밥 2천원입니다..

진정 배불러도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철판볶음밥

돌판 싹싹 긁어 다먹었다능..

정말 가격에 비해 알차고 맛있었던

흥부네 돌곱창 식당!!!!

위치는 이렇게 되고요!

내부는 모두 좌식

적당한 크기의 내부였습니당.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