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고집돌우럭 함덕점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여름 휴가지로 제주도가 급부상하고 있는 만큼 와이프가 몇달 전 친구와 다녀왔던 제주도 여행코스 몇 개를 포스팅하는 중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제주도 우럭요리 맛집으로 유명한 '고집돌우럭 함덕점' 식당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

아무래도 와이프는 블로그에 관여하지는 않다 보니 평소보다 사진이 조금 적습니다.ㅎㅎ

 

 

먼저 제주도 고집돌우럭 함덕점 식당 위치입니다.

제주도에서 고집돌우럭은 중문점, 제주공항점, 함덕점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함덕점을 이용했습니다. (참고로 본점은 중문점입니다)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식당 바로 앞에 바다가 펼쳐있는데요. ㅎㅎ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창가 자리에 앉는다면 함덕해수욕장 바다 경치를 즐기며 맛있는 우럭 요리를 즐기실 수 있는 식당입니다.

 

 

고집돌우럭이 해물요리 전문집인 만큼 외관이나 실내 인테리어에 대해 별다른 기대감은 없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막상 식당에 방문해보니 제주도에서 성공한 맛집답게 외관이나 실내가 정말 깔끔하고, 고급스러웠습니다.

대기업 같은 느낌까지 받았어요. ㅎㅎ

물수건 포장지까지도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

작은 소품까지도 세세하게 신경 쓴 게 느껴집니다.

 

 

아~ 참고로 오후 7시 정도에 입장을 했었는데, 식당 안에 별도로 마련된 대기 공간에서 대기를 했었고, 그곳에서 메뉴판을 미리 보고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한 음식은 해녀들이 먹는 낭푼 밥과 우럭조림 이었어요!

 

 

식당 내부는 이런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린 지 약 15분 정도가 지나니 차례가 와서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미리 주문을 해둔 상태였기 때문에 주문한 음식은 금방 나온 편이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주문한 음식의 전체 사진입니다! ㅎㅎ

 

 

먼저 해녀들이 먹는 낭푼밥 살펴보실게요!

밥 안에는 톳이 들어있는데요. 

톳밥 자체가 꼬들꼬들해서 맛있었고, 쌈에 젓갈과 쌈장을 곁들여먹으면 그야말로 꿀맛이었습니다. ㅎㅎ

건강한 식단인데, 맛까지 좋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그릇 하나하나에 신경 쓴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ㅎㅎ

 

 

다음으로는 우럭조림 입니다!

우럭회 특징이 식감이 좋다는 것인데요.

찜에서도 우럭회 특유의 식감이 느껴졌고, 양념이 진해서 여느 생선 조림하고는 맛이 달랐습니다. ㅎㅎ

 

 

이 외에도 기본 반찬 또한 정갈하게 잘 나왔고, 직원들이 정말 정말 친절하다는 점도 이 식당의 장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고는 할 수 없으나 위생도 좋고 깔끔하고, 서비스가 좋으니 제주도에서 성공한 맛집으로 성공할 수 있었나 봅니다. ^^

이상으로 제주도 고집돌우럭 함덕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