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맛집 모정산골냉면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요 근래 냉면 혹은 메밀과 콩국수 맛집에 대한 포스팅 빈도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무더위 등으로 인한 입맛이 없을 때, 면요리는 부담 없이 먹기 좋아 면 요리 관련 식당을 많이 이용하다 보니 자연스레 이어지는 현상이네요. ㅎㅎ

오늘은 최근에 방문했던 김제 냉면 맛집 모정산골냉면에 대해 포스팅해봤습니다.

 

 

식당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식당 뒤편에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식당을 이용할 때 편리합니다.

그리고 지도를 첨부하면서 알게 된 사실은 모정산골냉면이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네요.

김제 외에도 익산, 전주에 모정산골냉면이 있으니 김제 방문이 어려울 때는 익산 및 전주점을 방문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식당 외관 모습입니다.

식당 외관을 봤을 때는 식당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은 것처럼 느껴질 수 있으나, 실제로 식당 안을 들어가면 꽤 널찍한 공간이 나옵니다.

식당 앞에는 테라스 공간이 있어 식사 후, 식당 안에 마련된 자판기 커피 등을 이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다만 더운 날씨에는 이용하기 어렵겠죠?!

 

 

김제 모정산골냉면은 김제 맛집 100선에 선정된 맛집인가 봐요!

식당 앞에 홍보 현판이 부착되어 있었어요!

다음번에 QR코드를 활용해 김제 내 다른 맛집들도 찾아봐야겠어요.

QR코드는 센스 있게 안드로이드 앱 및 애플 IOS 앱 다운용이 구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식당에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을 했었는데요.

메인 점심시간에는 이 공간이 꽉 찬다고 하네요.

식당은 위의 사진처럼 모든 좌석이 테이블 구조로 되어 있으니 식당 이용 시, 참고하세요~!

 

 

식당 메뉴는 매우 심플했습니다.

물냉면, 비빔냉면, 만두가 메인 요리였고요.

1,000원을 추가해 곱빼기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또한, 2,000원의 금액을 지불하여 추가 사리를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물냉면과 비빔냉면, 만두를 주문했어요!

 

 

메뉴를 주문하니 냉면과 어울리는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ㅎㅎ

역시 매번 느끼지만, 냉면 집 밑반찬은 심플합니다. 

한적한 시간에 방문했더니 주문한 음식이 꽤 빨리 나왔어요!

 

1. 물냉면 (가격: 7,000원 / 참고 : 다대기를 빼 달라고 한 물냉면

 

먼저 (다대기가 빠진) 물냉면입니다.

같이 간 일행이 사랑니를 발치한 상태였기 때문에 냉면 주문 시, 다대기를 빼 달라고 요청했었습니다.

모정산골냉면 음식의 특징은 냉면 안에 땅콩가루가 들어간다는 점이고, 얇은 면을 사용한다는 점이에요!

땅콩가루가 들어가서 그런지 냉면 맛이 매우 고소해요!ㅎㅎ

저를 식당에 데리고 간 지인은 여름 김제 방문 시에 이 냉면집만 찾는다고 할 정도라고 하네요.

실제로 김제 지역사회 내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2. 비빔냉면 (가격: 7,000원)

 

다음은 비빔냉면 모습입니다!

물냉면과 마찬가지로 땅콩가루가 뿌려져 있고, 오이 등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있었습니다.

비빔냉면의 경우 여느 냉면집과 마찬가지로 냉면 육수가 함께 나왔습니다.

비빔냉면은 약간 매콤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냉면 육수를 적절하게 부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냉면 본연의 맛을 즐기다가 도중에 냉면 육수를 비빔냉면 안에 부어 먹었어요 

냉면 육수를 부으니 더 맛있긴 하더라고요. ㅎㅎ 

 

 

물냉면 사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얇은 면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음식을 먹기에 편리하기도 했고, 야채 맛이 잘 느껴지기도 했어요 ㅎㅎ

 

3. 만두 (가격: 6,000원)

 

만두만 먹으면 심심할 것 같아 만두도 주문했었습니다. 

만두 가격은 6,000원이며 총 5개의 왕만두가 나옵니다. 

냉면과 만두 조합은 굳이 말씀 안 드려도 잘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만두 안 만두피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냉면과 맛있게 흡입했었습니다. 

맛있는 식사는 늘 기분 좋게 만들어 주네요. 

 

이상으로 김제 모정산골냉면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